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전사들 그래픽 노블 : 강족의 그림자
저자 에린 헌터
출판사 가람어린이
출판일 2024-08-31
정가 18,500원
ISBN 9791165183295
수량

1 반쪽짜리 강족 고양이
2 거짓말로 시작된 사이
3 새로운 시작
폭군 타이거스타가 죽은 뒤 강족에 드리워진 어두운 그림자!
미래를 위해 과거를 묻어 버릴 수 있을까?

『전사들』 시리즈는 영어권 지역에서 천만 부 이상 판매되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무려 116주 동안 머물러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이다. 이번에 나온 『강족의 그림자』는 『전사들: 그래픽 노블』 시리즈의 여섯 번째 이야기로, 타이거스타가 헤집고 간 뒤 재건에 힘쓰는 강족의 모습과, 종족에 대한 배신감에 괴로워하는 페더테일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물여울부족을 구원하기 위해 선택받은 고양이 페더테일의 뒷이야기가 궁금했던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전사들: 그래픽 노블』 시리즈에서는 그동안 에린 헌터의 묘사를 통해 머릿속으로만 상상해 왔던 전사 고양이들이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생동감 있게 살아난다. 에린 헌터의 『전사들』 시리즈에 열광하는 독자들은 만화적 상상력과 묘사가 더해진 『전사들: 그래픽 노블』에 흠뻑 빠져들 수밖에 없을 것이다.

호숫가에 사는 천둥족과 바람족, 강족, 그림자족은 종족 지도자의 지휘에 따라 ‘전사의 규약’을 지키며 살아가는 전사 고양이들이다. 천둥족은 낙엽수가 많은 지역, 바람족은 탁 트인 황무지, 강족은 물고기가 풍부한 강가, 그림자족은 습지와 소나무가 주를 이루는 지역을 영역으로 차지하고 있으며, 종족마다 환경에 다른 만큼 먹잇감이나 습성도 조금씩 다르다. 이들은 자기 종족의 영역과 먹잇감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경쟁하는 관계지만, 보름달이 뜰 때면 휴전을 하고 섬에 모여 종족 모임을 갖는다. 전사 고양이들은 그들이 ‘두발쟁이’라 부르는 인간들의 위협과 자연환경의 변화에 맞서서 살아남기 위해 다른 종족을 공격하기도 하고, 위험에 처한 상황에서는 경계를 넘어서 서로 돕기도 한다.

네 종족은 단순히 적대적이기만 한 것도 아니고, 온전한 동맹 관계도 아니다. 상황에 따라 언제라도 바뀔 수 있는 종족들 사이의 관계는 야생 고양이 세계를 긴장된 구도에 몰아넣는 장치이다. 게다가 종족 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