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300만부 판매 베스트셀러 《빵도둑》 작가의 신간 ★
펭펭! 펭펭! 갓 구운 도넛이 왔습니다!
모두 펭귄 펭타의 도넛 트럭으로 오세요!
‘도넛 모양이…, 대체 왜 이렇지?’
어쩐지 수상한 펭귄 펭타와 도넛 모자의 진실!
뜨거운 태양 아래, 물놀이를 즐기는 동물들로 가득한 한 해수욕장에 도넛 트럭 한 대가 도착했어요. 트럭의 주인은 바로 펭귄 펭타. 커다란 도넛 모자를 머리에 쓴 펭타의 도넛 트럭은 고소하고 달콤한 도넛 냄새로 곧 모두를 끌어 모았어요.
하지만 특별한 모양의 도넛을 주문한 손님들은 펭타의 정체에 작은 의문을 품게 되어요. 펭타가 만든 도넛들은 맛은 아주 훌륭했지만 모양이 어딘가 많이 어색했거든요. 손님들이 몇 차례 당황하던 사이, 코끼리 손님이 펭타 머리 위에 있는 커다란 도넛을 보고 아주 맛있겠다며 그 도넛을 달라고 해요. 코끼리 손님의 주문을 들은 다른 손님들도 너도나도 펭타의 도넛 모자를 달라고 하지요. 펭타는 어쩔 줄을 몰라 하며 뭔가 숨기는 듯,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어요.
그때, 갑자기 해수욕장에서 “살려 줘!”하는 구조 요청이 들려와요. 그 소리에 조용히 도넛을 만들던 펭타는 잽싸게 목에 걸고 있던 쌍안경으로 위치를 파악하고, 머리 위의 도넛을 던져 멋지게 물에 빠진 돼지를 구해 내지요. 그 모습을 지켜본 동물들은 도넛이 실제로는 수상 구조에 필요한 튜브였음을 알게 되어요. 그리고 도넛을 만들던 펭타는 멋진 수상 구조대원이었다는 사실도요.
해수욕장에서 도넛을 파는 펭귄이라는 독특한 설정과 캐릭터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시바타 케이코 작가의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사자, 고양이, 뱀 모양 까지! 귀엽고 맛있는 도넛이 가득 가득!
‘펭타의 도넛 만들기’를 보며 우리 가족만의 도넛도 만들어 보아요!
책 속에는 다양한 색깔로 예쁘게 장식된, 보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하는 도넛들이 가득해요. 노랗게 칠해진 펭타의 도넛 트럭에는 초콜릿, 딸기, 아몬드 초콜릿, 바나나, 자두,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