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Chapter 1 사업의 성패는 준비에서 결정된다
- 사업을 잘한다는 것
-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것
- 목적 없는 사업은 사업이 아니다
- 쓸데없는 노력의 결과
Chapter 2 브랜드는 디자인이나 홍보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 브랜딩이라는 게 대체 뭔데?
- 남들과 달라지는 차별화의 비밀
- 누구나 할 수 있는 퍼스널 브랜딩
- 대체 불가능한 신념이 답이다
- 대체 불가능한 신념을 발굴하는 방법
Chapter 3 0원으로도 독보적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
- 고객을 착각하게 하는 방법 - 센스
- 무엇을 판매하는가 VS 어떻게 판매하는가 - 스토리텔링
-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방법
Chapter 4 결국 돈 되는 상품을 만들어야 한다
- 돈이 되는 상품기획
- 상품에 스토리텔링을 입혀라
- 스토리의 완성은 네이밍으로
- 매력적인 네이밍을 만드는 방법
Chapter 5 결국에는 성공할 수밖에 없는 방법
- 네이밍은 어떻게 입소문을 타는가
- 유재석과 유산슬의 차이
- 벤치마킹과 카피
- 실패하는 사람들은 공통점이 있다
- 경쟁은 상위 3%만 하고 있다
에필로그
대한민국 상위 3% 자영업자의 비밀
성공의 길로 안내할 단 하나의 지침서!
셰프 경력 10년을 뒤로하고, 자영업자들의 성공을 위한 길을 개척해온 저자가 전하는 실전 노하우.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영업자들이 상위 3%의 경쟁자가 되는 방법을 상세히 안내한다. 이 책은 저자가 지금까지 쌓아온 깊은 통찰력과 현실적인 조언이 가득 담긴, 자영업자를 위한 필독서이다.
노력은 누구나 한다
방향이 달라야 성공한다
이 책은 단순히 동기부여에 그치지 않는다. 자영업자들이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전략과 구체적인 실행 방법을 제공한다. 최선의 노력이 성공으로 이어지기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한다. 자영업자가 매일 버티기 위한 노동이 아닌,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노력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팔리는 상품을 만드는 공식!
결국에는 성공할 수밖에 없다
상품과 플랫폼이 넘쳐나는 시대에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자는 브랜딩과 스토리텔링, 네이밍 등 다양한 도구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소개한다. 자영업자들이 경쟁력을 갖추고, 지속 가능한 성공을 이루는 비법을 담았다. 저자의 조언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
최고의 상품이 아닌, 최고의 가치를 팔아라!
자영업 성공을 위한 브랜딩 비법
대한민국 600만 자영업자 중 80%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책은 자영업자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방향을 제시한다. 남다른 전략과 차별화된 접근으로 자영업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준다. 자영업의 길은 험난하지만, 이 책이 그 여정에 확실한 나침반이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