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 바른 성장을 위한 프리미엄 첫걸음, 〈아장아장〉!
아기가 첫걸음마를 떼어 아장아장 걷는 기억은 모든 엄마 아빠가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이에요. 이 시기에는 몸도 쑥쑥 커지고 몸무게도 늘어날 뿐 아니라 언어와 의사소통 능력도 몰라보게 향상되어 하루하루가 놀랍고 신비롭게 느껴지지요.
〈아장아장〉은 1세부터 3세까지 내 아이의 건강한 뇌 발달과 생활습관, 언어 습득을 자연스레 도와주고, 다양한 오감 자극과 경험을 위해 기획한 프리미엄 시리즈예요. 무엇이든 처음인 아이의 호기심을 채우고, 아이의 몸과 마음을 자랄 수 있도록 감정, 생활습관, 생일, 탈것, 집, 자연, 동물, 색깔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하였지요. 아이의 언어 발달에 꼭 필요한 단어와 문장, 직관적이고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아이의 눈을 사로잡을 거예요. 부드럽고 흥미로운 조작, 다채로운 사운드로 지루하거나 어렵지 않게 아이에게 꼭 필요한 발달 과정을 익힐 수 있답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당당한 첫걸음, 놀이하듯 배우는 행복한 첫 놀이책 〈아장아장〉시리즈와 함께 시작해 보세요!
무엇보다 소중하고 특별한 우리 가족!
아이는 태어나 첫 관계를 가족과 형성하게 됩니다. 가족은 아이가 태어나 정서를 쌓아가는 근원이자 사회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 단위지요. 특히 아이에게는 처음으로 만나 성장할 때까지 함께 살아가야 하는 더없이 중요한 구성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가족은 아이의 인성은 물론, 사회성 발달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커다란 의미를 가진답니다.
《짠! 우리 가족이야》는 할머니랑 할아버지, 엄마랑 아빠, 언니, 오빠, 누나, 형 등 가장 기본이 되는 가족 구성원을 소개하는 그림책이에요. 주인공 아이가 가족을 소개하며 나와 어떤 관계이고 주로 함께 무엇을 하는지 알려 주지요. 이 그림책은 가족 구성원들과 따듯하고 긍정적인 일상을 보내며 상호 작용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가족에 대한 긍정적인 감정을 형성할 수 있어요.
사회의 변화에 따라 가족 구성원의 모습도 많이 달라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