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 기본 도형을 이용한 쉽고 재미있는 물건 그리기!
[김충원 미술교실]은 동그라미, 세모, 네모와 같은 기본 도형을 이용하여 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국민 미술 선생님, 김충원 교수의 친절한 설명과 그림 그리는 순서를 따라 그리다 보면 아이는 어느새 자신이 그리고 싶은 그림을 손쉽게 그릴 수 있게 되며 그림 그리기에 자신감을 갖고 재미를 붙이게 됩니다.
《김충원 미술교실 - 물건 그리기》는 주변에서 흔히 보는 컵이나 의자, 꽃병부터 자동차, 건물까지 아이의 주변에 있는 다양한 물건을 손쉽게 그리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동그라미로 컵을 그리고, 네모와 세모로 집을, 네모와 동그라미로 자동차를 그려 보세요.
다양한 물건을 그리다 보면 아이는 스스로 사물을 관찰하고 이해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드디어 돌아왔다! 모두가 기다리던 새로운 [김충원 미술교실]!
1997년 발간되었던 [김충원의 미술교실] 시리즈는 지난 20년 동안 많은 어린이로부터 사랑을 받아 왔고 미술 교재의 원형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김충원 미술교실] 시리즈는 김충원 교수의 오랜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예전과는 다른 시각 환경에서 자라나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더욱 쉽고 재미있게 구성하였습니다. [김충원 미술교실]은 그림 그리기에 처음 흥미를 보이는 유아부터 그림을 능숙하게 그리고자 하는 초등학생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미술 교과서입니다. 처음에는 엄마와 함께, 나중에는 스스로 그림을 따라 그리며 그림 그리기의 기초를 쌓고 미술과 자연스레 친해지는 책으로 오랫동안 곁에 두고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충원 미술교실]만의 감동 포인트!
1. 간단한 선과 도형을 기초로 차근차근 설명하는 그리기 방법에 한 번 감동!
2. 그림 못 그리는 엄마와 그림 그리기를 어려워하는 아이도 쉽게 쓱쓱 따라 그릴 수 있는 멋진 그림에 두 번 감동!
3. 국민 미술 선생님, 김충원 교수의 친절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