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진짜 보물 (양장
저자 호아킨 캄프
출판사 노는날
출판일 2024-06-25
정가 17,000원
ISBN 9791198430663
수량
‘진짜 보물’은 어디에 있을까요?
보물을 놓치는 순간, 반짝이고 있던 진짜 보물을 찾을지도 몰라요.

★ 2019, 2023, 2024년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 선정 작가 ★
★ 2016년, 2020년 이베로-아메리카 일러스트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 ★

1. 보물을 찾는 도둑들의 유쾌한 모험!
파고, 파고, 또 파도 계속 나오는 호아킨 캄프의 유머를 만나 보세요!
도둑들의 계획은 아주 간단해요. 땅을 파고, 파고, 파고 또 파서 은행 금고까지 가는 거예요. 그런 뒤에 은행 가득 쌓여 있을 보물을 훔치는 거죠. 도둑1, 도둑2, 도둑3은 땅 파기 전문가에게 땅 파는 법까지 배웠어요. 밤이 되자, 도둑들은 계획대로 땅을 파고, 파고 또 팠어요. 은행에 다 왔다고 생각한 도둑들은 땅 위로 머리를 쑥 내밀어요. 어? 그런데 은행인 줄 알았던 곳은 오케스트라 공연장이었네요? 도둑들은 음악을 잠깐 즐기고, 다시 땅을 파요. 파고 파고 또 파고……. 이번에는 느낌이 좋아요. 이제 구멍을 내고 땅 위로 올라가 보는데, 이런! 이번에는 레슬링 경기장이었네요.
도둑들은 다시 땅을 파고, 파고, 또 파요. 이번에는 도착할 수 있을까요? 땅을 파고 밖으로 나오는 순간, 어떤 배경이 펼쳐질까요? 땅 위로 쑥! 올라왔을 때를 상상하며 읽어 보세요.
호아킨 캄프가 한국 독자들을 위해 그려 놓은 특별한 그림과 작가만의 유쾌한 유머가 들어 있는 《진짜 보물》을 만나 보세요. 책장을 넘길 때, 반가움과 함께 즐거운 웃음이 터져 나올 거예요.

2. ‘진짜 보물’은 어디에 있을까요?
보물을 놓치는 순간, 반짝이고 있던 진짜 보물을 찾을지도 몰라요.
도둑들은 계속 은행이 아닌 다른 곳에 도착해요. 상상도 못한 곳에 도착해서 고군분투하고, 다시 땅을 팝니다. 몇 번이나 반복해서 땅을 파고, 새로운 곳에 도착하고, 또 땅을 파요.
도둑1과 도둑2와 도둑3은 외모는 꼭 닮았지만 성격은 전혀 달라요. 도둑1은 끈기 있게 땅을 파고, 도둑2는 종종 느긋하게 잠이 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