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별 조각 상점 - 웅진 우리그림책 117 (양장
저자 토마쓰리
출판사 웅진주니어
출판일 2024-04-26
정가 17,000원
ISBN 9788901281728
수량
상상력 넘치는 달콤한 잠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반짝이는 구름이 둥근 달을 따라 흘러내리는 이곳은 작은곰자리 요정 라일락이 운영하는 별 조각 상점이다. 별 조각 상점은 언제나 분주하다. 햄스터 조수인 작은별과 함께 우주를 다니며 모은 별 조각으로 단잠을 부르는 신기한 물건들을 만들기 때문이다. 비늘 언덕 마을 친구들은 잠이 오지 않는 날이면, 이 별 조각 상점에서 ‘단잠 물건’을 산다. 그런데, 오늘은 조금 이상하다. 바로, 비늘 언덕 마을 친구들 모두가 잠에 들지 못한다는 것! 라일락과 작은별은 비늘 언덕 마을 친구들에게 잠을 되찾아 줄 수 있을까?

『별 조각 상점』은 상상력 넘치는 달콤한 잠의 세계로 독자들을 초대하는 그림책이다. 꿈 뭉치 이불, 자장가 라디오, 블랙홀 등불 등 듣기만 해도 솔솔 잠이 오는 물건들이 가득한 상점 안은 구석구석 숨겨진 보물을 찾듯 하나하나 뜯어 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또한, 자장가 별 조각, 잠가루 별 조각 등 신비한 별 조각을 선물하는 별 요정과 자신만의 레시피로 모두를 위한 꿀잠 젤리를 만드는 라일락의 다정한 마음이 하나로 어우러져 달콤한 향기를 가득하게 풍기며 모두에게 다정한 인사를 건넨다.

잠 못 드는 모두를 포근하게 토닥이는 다정한 잠자리 그림책

깊은 밤, 우리가 쉽게 잠들지 못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깜깜한 밤이 무서워서, 온갖 걱정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서 등 아이 어른 구분할 것 없이 모두 저마다의 이유로 잠들지 못한다. 그런 우리에게 라일락은 우주를 돌아다니며 모은 별 조각으로 말랑하고 달콤한 꿀잠 젤리를 선물한다. 한 입만 베어 물어도 단잠에 빠져들게 하는 꿀잠 젤리는 라일락의 마음만큼이나 다정하고 따듯하다.

『별 조각 상점』이 우리에게 선물하는 건 단순히 ‘행복한 잠’이 아니다. 그 단잠에는 달콤한 기운으로 하루하루를 더 힘차게 나아가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오늘의 고민은 이 밤에 묻어두고 다정한 내일에서 다시 만나요.’라는 작가의 말처럼 다정한 단잠이 주는 마법 같은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