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유니티 설치와 기본 조작
1.1 유니티 개요
1.2 다운로드와 설치
1.3 유니티 허브
1.4 유니티 화면 구성
1.4.1 하이어라키 뷰 (Hierarchy View
1.4.2 씬 뷰 (Scene View
1.4.3 게임 뷰 (Game View
1.4.4 인스펙터 뷰 (Inspector View
1.4.5 프로젝트 뷰 (Project View
1.4.6 레이아웃
1.4.7 트랜스폼 툴 (Transform Tool
1.4.8 씬 기즈모(Scene Gizmo
1.5 유니티 기본 조작
1.5.1 씬 만들기
1.5.2 게임 객체 추가
1.5.3 조명
2장. 디버깅
2.1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설치
2.2 Debug.Log
2.3 중단점을 이용한 디버깅
2.4 유니티와 비주얼 스튜디오
3장. C# 언어
3.1 C# 언어 개요
3.2 클래스
3.2.1 클래스 선언
3.2.2 객체 만들기
3.2.3 클래스 상속
3.3 변수
3.3.1 변수 선언
3.3.2 C#의 데이터 타입
3.3.3 public과 private
3.4 함수
3.5 주석
3.6 열거형 자료구조
3.7 제어문
3.7.1 if
3.7.2 switch
3.8 반복문
3.8.1 for
3.8.2 while
4장. C# 프로그래밍
4.1 객체 추가
4.2 C# 스크립트 생성
4.3 C# 프로그래밍
4.4 게임실행과 소스분석
5장. 매터리얼
5.1 색상 매터리얼
5.2 Asset Store
5.3 텍스처 매터리얼
5.4 물리 매터리얼
6장. 트랜스폼
6.1 좌표계
6.2 벡터
6.3 Transform
6.3.1 이동
6.3.2 회전
6.3.3 키 입력
6.3.4 점프
6.4 중력 설정
7장. 충돌
7.1 플레이어의 이동
7.2 충돌 체크
7.3 트리거
7.4 충돌체
8장. 카메라
8.1 카메라 위치 조정
8.2 고정된 카메라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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