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318만 명에게 사랑받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마이비키의 개성 넘치는 친구들이
색다른 힐링 스토리북으로 찾아왔다!
상상 그 이상의 일들이 펼쳐지는, 오!마이섬으로 놀러 오세요!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크리에이터
오마이비키가 선보이는 첫 번째 책
오마이비키는 무려 318만 명이나 되는 구독자들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유쾌하고 발랄한 주인공 오비키와 순둥한 귀염둥이 백설아, 도도해 보이지만 반전 매력의 소유자 스텔라, 까칠하지만 왠지 미워할 수 없는 트러블메이커 박세인 등 개성 넘치는 친구들의 1인 다역 일상 상황극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외에도 뮤비 촬영, 음원 제작, 드라마, 먹방, 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수많은 구독자의 성원에 힘입어 오마이비키의 첫 번째 동화책이 독자들을 찾아온다.
〈오마이비키1〉에서는 오마이비키의 러블리한 등장인물들의 관계성을 보여주는 재밌는 에피소드들을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구성하여 읽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맨 마지막에 수록된 심리 테스트는 덤!
어느 날, 낯선 무인도에 떨어진다면?
오비키와 친구들의 우당탕탕 무인도 생존기
주인공 오비키와 친구 백설아, 스텔라, 박세인은 어느 날 알 수 없는 이유로 오!마이섬에 떨어진다. 낯선 섬에 떨어진 이들은 농사, 채집, 수렵 등을 통해서 경제 활동을 하기도 하고, 자신들의 보금자리를 직접 꾸미기도 하면서 섬을 가꾸어 나간다. 처음에는 낯선 환경에 당황해하고 의견 충돌을 겪기도 하지만, 어느덧 일하는 즐거움을 알아 가고,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를 구상하기도 하며 적응해 나가는 친구들. 주민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고민을 해결해 주기도 하며 장차 심리 상담소를 차리는 꿈까지 꾸게 된다.
이 책에서는 각기 다른 성향의 캐릭터들이 무인도라는 낯선 곳에서 기존에 겪어 보지 못한 여러 상황에 대처하는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주면서 아이들에게 어떤 가치관을 갖고 행동하는 게 옳은지 알려 주고자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