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30개 도시와 함께하는 세계 도시 지도책 (양장
저자 조지아 체리
출판사 풀과바람
출판일 2024-04-30
정가 27,000원
ISBN 9791171470365
수량
리스본
바르셀로나
런던
암스테르담
파리
로마
베를린
헬싱키
오슬로
코펜하겐
스톡홀름
아테네
이스탄불
프라하
부다페스트
모스크바
몬트리올
토론토
시카고
뉴욕
샌프란시스코
멕시코시티
리우데자네이루
부에노스아이레스
케이프타운
홍콩
도쿄
뭄바이
시드니
서울
세상 어디에도 없는 한 권의 그림지도 책!
호기심은 리스본에서 서울까지 30개 도시를 누빈다!

로마의 성인, 성 아우구스티누스가 말했습니다. “세계는 한 권의 책과 같아서, 여행하지 않은 사람은 오직 그 책의 한 페이지만 읽는 것과 같다.” 여러분은 몇 페이지 정도 읽었나요?
지구 반대편에서 일어나는 일도 실시간으로 알 수 있는 요즘, 세계는 이미 하나의 마을, 지구촌이 되었습니다. 직접 세계 여행을 하면 좋겠지만, 아직 어린 초등학생에게는 무리일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세계 도시 지도책》을 보면 쉽고 재미있게 세계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콜라주 기법으로 완성도 높인 세계 지도를 따라 전 세계 30개 도시의 자연환경과 역사, 문화를 둘러볼 수 있으니까요. 방대한 정보와 생생한 그림, 호기심을 자극하는 간결한 글로 직접 세계를 여행하지 않더라도 세계 여행의 효과를 충분히 얻을 수 있도록 야무지고 탄탄하게 구성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펴내며 표지 디자인을 변경하고, 외래어 표기법 일부 개정안에 따라 외래어 표기를 바로잡으며, 최근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도시별 인구수 등을 최신 정보로 바꾸었습니다.
한 장의 그림지도를 들여다보는 것만으로도 그 나라의 지리와 자연환경은 물론 문화와 생활상까지 한눈에 꿸 수 있기에 이 책을 보여 준다면 세계를 품은 큰 아이로 성장할 수 있을 겁니다.

* 뭐가 있지? 뭘 하지? 세계 도시를 한 권의 책으로 품다!
포르투갈의 활기 넘치는 수도 리스본에 가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카스카이스 바닷가에서는 파도타기를 배울 수 있고, 해양 수족관에서는 물고기들과 함께 달콤한 잠을 즐길 수 있어요. 맛있는 타르트 실컷 먹기, ‘시아두 미술관’에서 현대 미술에 빠지기, ‘알라메다 돔 아폰수 엔리케’ 정원에서 녹색으로 변해 보기! 세계 도시 곳곳에는 상상하지 못한 즐거움이 숨어 있습니다.
이 책은 딱딱하고 복잡한 일반 지도책에서 벗어나 어린이가 스스로 그림을 하나하나 짚어가며 상상하고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더욱 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