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ain 1. MARKETING STRATEGY 마케팅 전략
Domain 2. GLOBAL, ETHICAL, AND SUSTAINABLE MARKETING 글로벌, 윤리적, 그리고 지속가능한 마케팅
Domain 3. MANAGING INFORMATION FOR MARKETING INSIGHTS 마케팅 통찰을 위한 정보 관리
Domain 4. BUYERS AND MARKETS 구매자와 시장
Domain 5. THE OFFERING: PRODUCT AND SERVICE 제공물: 제품과 서비스
Domain 6. MANAGE PRICING DECISIONS 프라이싱 의사 결정 관리
Domain 7. DELIVER THE VALUE OFFERING 가치 제공물 전달
Domain 8. COMMUNICATE THE VALUE OFFERING 가치 제공물 커뮤니케이션
기출 응용문제
기출 응용문제 정답 및 해설
책 속에서
이 책은 그 AMA PCM 문제은행 내에 수록된 “모든” 문제를 분석한 다음, 개념을 묻는 문제는 본문 내용으로 정리하고, 사례별로 나오는 응용문제는 그대로 복원하여 우리 말 해설과 함께 한 권으로 묶은 교재이다.
("이 책의 특징 및 효과적인 활용법"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