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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고객을 설득하는 보험 실전 화법 : 현장 상황에 가장 잘 맞는 실전용 대화법 (최신 개정판
저자 김동범
출판사 중앙경제평론사
출판일 2024-06-22
정가 18,000원
ISBN 9788960543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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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PART 1 효과만점의 보험 실전화법을 펼치는 기술
실전화법 전개시 기본 화두│고객이 뜸을 들이게 하는 아마추어가 되지 마라│충격화법을 전개하여 안심효과를 노려라│특이혜증기법을 펼쳐 분위기를 주도하라│고객의 닫힌 마음을 빨리 열어젖혀라

PART 2 고객에게 접근할 때 컨설팅화법 Action Planning Tips
방문 전 TA화법 Action Planning│첫 방문할 때 컨설팅화법 Action Planning│보험 소개의뢰화법 Action Planning│피소개자 접근화법 Action Planning
김동범의 보험 실전화법 카페 : 공들여 닦아놓은 계약이 날아가려 한다

PART 3 고객의 마음을 읽는 질문화법 Action Planning Tips
상황파악용 질문화법 Action Planning│문제인식 제고용 질문화법 Action Planning│니즈환기 유도 시사성 질문화법 Action Planning│현안문제 해결용 질문화법 Action Planning│변액보험 비교우위설명 질문화법 Action Planning│소개의뢰 질문화법 Action Planning
김동범의 보험 실전화법 카페 : 보험료 싼 회사랑 거래할래요

PART 4 보험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 Tips
보험효용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가족행복설계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재무플랜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보장성보험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개인연금보험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건강생활보험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종신보험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변액보험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통합보험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저축성보험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교육·어린이보험 니즈환기화법 Action Planning
김동범의 보험 실전화법 카페 : 엄마, 힘내세요. 사랑해요!

약체결에서부터 고객관리까지 보험 비법 소개!
보험 판매왕들만의 특별한 고품격 대화 꿀팁!

보험은 이제 가입하지 않은 가정이 없을 정도로 생활화되었다. 하지만 보험상품의 생태학적 특성상 고객이 자발적으로 가입하기는 쉽지 않다.
일반 세일즈업은 상품 자체만으로도 고객의 관심을 어느 정도 끌 수 있지만, 상품 내용이 매우 복잡한 무형의 미래가치 상품인 보험세일즈는 반드시 고객의 니즈를 환기시켜 원츠를 이끌어내야 한다. 또 고객의 문제점을 간파하는 능력을 기르는 한편, 세일즈 프로세스에 입각한 현장 화법으로 완전무장하여 자유자재로 응용할 줄 아는 테크닉을 발휘해야 한다.
특히 일선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많은 보험컨설턴트들의 체험에서 우러나 회자되고 검증된 실전 화법을 몸소 익혀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든 다음 고객을 만나야만 말씨가 올바로 움트고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서 계약체결이라는 탐스런 열매를 맺을 수 있다.
또한 실전 화법을 반드시 익혀야만 말이 논리적이고 설득력 있게 술술 잘 나와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빨리 사로잡음으로써 좋은 성과를 보다 쉽게, 그리고 확실하게 도출할 수 있다. 즉, 보험 실전 화법은 경제성의 원칙에 입각해 최소의 노력과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가져오게 하는 최고의 보험세일즈 성공 비법이다.

검증된 실전 화법은 최상의 세일즈 무기다!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세일즈, 리크루팅 대화법!

고객의 특성에 가장 알맞은, 적재적소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화법 전개는 계약체결은 물론 향후 고소득자로 부상할 수 있는 세일즈 성공의 기본전략과 전술이다. 영업현장에서 검증된 실전 화법은 고객을 사로잡는 최고의 자산이며, 최상의 세일즈 무기다 .
따라서 이 책은 보험세일즈와 리크루팅 때에 필요한 실전 화법을 모두 담았다. 고객을 심도 있게 설득하는 기술과 현장 화법을 상황별로 자세히 정리하여 제시하였다.
특히 각 꼭지별로 고객의 심리를 분석하면서 ① 효율적인 공략 방법을 제시한 Selling Point, ② 고객에게 반감을 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