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H.A.M.M.E.R.의 수장으로 새로운 어벤저스를 이끌며 탄탄대로를 달리는 듯 보이는 노먼 오스본이지만 그의 광기는 점점 통제 불가능할 지경에 이른다. 그리고 그 뒤에는 로키의 계략이 있었다. 명확한 의도는 알 수 없지만, 로키는 노먼 오스본 곁에 머물며 그의 머릿속을 어지럽히고 급기야 아스가르드를 침공하도록 만드는 데 성공한다. 신들의 땅이기에 오래도록 불가침의 영역이었던 아스가르드는 다크 어벤저스의 공격을 받고 순식간에 혼돈의 전장으로 변해 버린다. 아무리 막강한 토르라 할지라도 혼자서 전부를 막아내는 건 불가능해 보이는 그 ...
H.A.M.M.E.R.의 수장으로 새로운 어벤저스를 이끌며 탄탄대로를 달리는 듯 보이는 노먼 오스본이지만 그의 광기는 점점 통제 불가능할 지경에 이른다. 그리고 그 뒤에는 로키의 계략이 있었다. 명확한 의도는 알 수 없지만, 로키는 노먼 오스본 곁에 머물며 그의 머릿속을 어지럽히고 급기야 아스가르드를 침공하도록 만드는 데 성공한다. 신들의 땅이기에 오래도록 불가침의 영역이었던 아스가르드는 다크 어벤저스의 공격을 받고 순식간에 혼돈의 전장으로 변해 버린다. 아무리 막강한 토르라 할지라도 혼자서 전부를 막아내는 건 불가능해 보이는 그 순간, 예의 그 인물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진짜 전투는 이제부터다.
는 이후 모습을 감춘 어벤저스와 새로 탄생한 다크 어벤저스 멤버들이 전부 모이는 대형 크로스오버 이벤트이다. 마블 유니버스의 거의 모든 인물들이 얽혀 있는 스토리이기 때문에 이후 다양한 타이 인이 나왔으며, 스티브 로저스와 토니 스타크의 귀환을 다룬 중요한 지점이 된 작품이기도 하다. 에서 생겨난 초인등록법안이 사라지게 된 연유도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1-4,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