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FF(에프에프 Vol. 1
저자 조나단 힉맨(Jonathan Hickman
출판사 시공사
출판일 2016-07-25
정가 12,000원
ISBN 9788952773241
수량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2015년 7월 번역 출간된 조나단 힉맨의 〈판타스틱 포〉 4권 뒤로 이어지는 이야기이다.
전설적인 작가 잭 커비와 스탠 리의 손에서 탄생한 마블 최초의 슈퍼 히어로 집단 판타스틱 포. 1961년 처음 모?습을 드러낸 이래 50년이 넘는 세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현역으로 건재하다. 수많은 스토리 작가와 아티스트들이 마블 최고의 가족을 그려 왔지만 조나단 힉맨의 시각으로 풀어 나간 〈판타스틱 포〉 시리즈는 근래에 나온 스토리 중 가장 특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작품은 크로스오버 이벤트가 아닌 단독으로는 국내에 첫 선을 보...
2015년 7월 번역 출간된 조나단 힉맨의 〈판타스틱 포〉 4권 뒤로 이어지는 이야기이다.
전설적인 작가 잭 커비와 스탠 리의 손에서 탄생한 마블 최초의 슈퍼 히어로 집단 판타스틱 포. 1961년 처음 모습을 드러낸 이래 50년이 넘는 세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현역으로 건재하다. 수많은 스토리 작가와 아티스트들이 마블 최고의 가족을 그려 왔지만 조나단 힉맨의 시각으로 풀어 나간 〈판타스틱 포〉 시리즈는 근래에 나온 스토리 중 가장 특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작품은 크로스오버 이벤트가 아닌 단독으로는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판타스틱 포〉 타이틀이며, 이들을 처음 접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리즈이기도 하다.
작가 조나단 힉맨은 〈판타스틱 포〉 1-4권에 이어 〈FF〉를 연재하고, 다시 〈판타스틱 포〉 5-6권을 통해 그의 스토리를 완성해 냈다. 막바지에 가서야 하나로 통하며 실타래가 풀릴 듯한 이야기들이 계속되지만,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조화 속에 복잡함보다는 따뜻함이 강하게 느껴지는 작품이다. 우리는 그저 조나단 힉맨이 그려나갈 판타스틱 패밀리의 미래를 즐거운 마음으로 따라가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