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작품소개
〈페이블즈〉는 성인 독자를 대상으로, 문학적 성향이 강한 내용을 담고 있는 리터러리 그래픽 노블이다. 2002년 혜성처럼 등장하여 코믹스계의 아카데미상이라 할 수 있는 아이즈너상을 여러? 번 수상했으며, 판매량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작품이다.
하늘 왕국으로 연결되는 콩나무를 통해 제국에 경고를 가한 빅비. 습격을 통해 마법의 나무숲이 큰 피해를 입자 제국의 실제 통치자 제페토의 심기가 불편해진다. 이에 눈의 여왕을 위시한 제국 간부들은 동화마을을 정복하기 위한 대책을 논의하고, 심문관 헨젤을 파견하여 동화마을을 흔...
작품소개
〈페이블즈〉는 성인 독자를 대상으로, 문학적 성향이 강한 내용을 담고 있는 리터러리 그래픽 노블이다. 2002년 혜성처럼 등장하여 코믹스계의 아카데미상이라 할 수 있는 아이즈너상을 여러 번 수상했으며, 판매량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작품이다.
하늘 왕국으로 연결되는 콩나무를 통해 제국에 경고를 가한 빅비. 습격을 통해 마법의 나무숲이 큰 피해를 입자 제국의 실제 통치자 제페토의 심기가 불편해진다. 이에 눈의 여왕을 위시한 제국 간부들은 동화마을을 정복하기 위한 대책을 논의하고, 심문관 헨젤을 파견하여 동화마을을 흔든다. 백마 탄 왕자, 미녀와 야수가 대응책을 고민하는 사이 빅비와 백설 가족은 특별한 성탄절을 맞이한다. 아이들과 함께 단란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가운데 백설은 빅비를 당황하게 만드는 제안을 하고, 이들 가족은 빅비의 아버지 북풍을 만나러 고향땅으로 향하는데…. 아버지와 아들 사이이지만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는 앙숙 관계인 빅비와 북풍은 끝내 화해를 할 수 있을까? 아주 특별한 손님 하나가 그 모습을 드러낸다!
〈페이블즈〉 #52-59, 64가 실린 〈페이블즈 디럭스 에디션〉 7권은 중요한 스토리 “제국의 아들들”, “아버지와 아들”과 단편 “지미니 크리스마스”, “생일 비밀” 등 여느 때처럼 흥미로운 이야기로 가득하다. 여기에 더해 전 세계 독자들이 〈페이블즈〉 세계에 품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