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작품소개
원더 우먼은 비범한 여성이다. 아마존 여왕, 히폴리타의 딸인 다이애나는 공주로 태어나 전사로 키워졌다. 아이를 갖지 못하는 히폴리타가 점토로 형상을 빚은 후 신심 어린 기도로 숨을 불어?넣어 탄생시킨 다이애나에게 아마존 동료들은 이질감을 느끼고 자신들의 일원으로 받아들여 주지 않았다. 아마존을 대표하는 평화와 정의의 사절로서 그리고 슈퍼 히어로로서 다이애나는 평생을 싸웠지만, 아마존 자매들은 여전이 그런 다이애나를 배타적인 눈빛으로 바라보기만 했다.
한편 파라다이스 섬에서 멀리 떨어진 어디선가, 올림포스의 신들이 각자 자...
작품소개
원더 우먼은 비범한 여성이다. 아마존 여왕, 히폴리타의 딸인 다이애나는 공주로 태어나 전사로 키워졌다. 아이를 갖지 못하는 히폴리타가 점토로 형상을 빚은 후 신심 어린 기도로 숨을 불어넣어 탄생시킨 다이애나에게 아마존 동료들은 이질감을 느끼고 자신들의 일원으로 받아들여 주지 않았다. 아마존을 대표하는 평화와 정의의 사절로서 그리고 슈퍼 히어로로서 다이애나는 평생을 싸웠지만, 아마존 자매들은 여전이 그런 다이애나를 배타적인 눈빛으로 바라보기만 했다.
한편 파라다이스 섬에서 멀리 떨어진 어디선가, 올림포스의 신들이 각자 자신만의 흉계를 꾸미기 시작한다. 신들의 왕 제우스의 아들인 태양신 아폴로는 아버지가 자리를 비운 틈을 타 올림포스의 왕좌를 노리고, 그의 움직임을 신호탄으로 곳곳에서 신과 인간의 싸움이 벌어진다. 세계의 운명을 건 싸움의 막이 오른 것이다.
그리고 그 모든 다툼과 갈등의 한가운데에 원더 우먼이 서 있었다. 신과 인간의 전쟁터 에 뛰어든 그녀는 어느 날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흔들 비밀과 마주하게 되고, 그 순간 세상은 핏빛으로 물들기 시작한다.
《원더 우먼》은 DC 코믹스의 뉴 52! 리런치 후 가장 각광받은 작품으로 손꼽힌다. 아자렐로는 DC 유니버스에 그리스 신화를 접목시켰을 뿐만 아니라, 오랜 세월 고정되어 있던 원더 우먼의 탄생 이야기를 과감하게 새로 쓰는 기염을 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