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부 중국기업의 경쟁력
제1장 근대 중국기업의 발전 및 경쟁력
제1절 중국의 글로벌 500대 기업
제2절 중국의 500대 기업
제2부 중국기업의 공장입지 선정
제2장 공장입지론 및 입지선정 요인
제1절 공장입지론
제2절 입지선정 요인
제3절 공장입지 선정 의사결정 및 평가기법
제4절 공장입지 선정 평가항목
제3장 중국의 투자 및 기업경영 환경
제1절 투자환경
제2절 중국의 기업경영 환경
제4장 중국기업의 공장입지 선정사례
제1절 설문의 구성 및 분석절차
제2절 공장입지 선정모형의 적용
제3절 기업규모에 따른 입지선정
제4절 해외진출 경험에 따른 입지선정
제5절 업종에 따른 입지선정
제6절 공장입지 선정사례 연구 요약
제3부 중국기업의 품질경영
제5장 히트상품에 대한 중국대학생 고객의 구매성향 사례연구
제1절 중국대학생 고객의 구매성향
제2절 히트상품과 상품성의 구성요소
제3절 히트상품의 구매결정 요인
제4절 히트상품 구매결정 요인 요약
제6장 중국제조기업의 품질경영
제1절 중국제조업의 품질경영 현황
제2절 품질경영
제3절 품질경영 중요요인
제4절 변수의 구성개념 및 표본조사
제5절 품질경영 사례연구
제6절 품질경영 사례연구 요약
제4부 중국기업의 환경경영
제7장 중국제조업의 친환경 공급사슬 관리
제1절 중국제조업의 친환경 공급사슬 관리현황
제2절 환경경영 및 친환경 공급사슬 관리
제3절 친환경 공급사슬 관리와 환경성과의 관계
제4절 변수의 구성개념 및 표본선정과 표본조사
제5절 친환경 공급사슬 관리 사례연구
제6절 친환경 공급사슬 관리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