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꼬마 흡혈귀 18 : 뤼디거의 생일 (양장
저자 앙겔라 좀머-보덴부르크
출판사 거북이북스
출판일 2024-04-01
정가 16,000원
ISBN 9788966074792
수량
잘 자, 내 꿈 꿔! / 친구끼리는 서로 돕는 거야! / 소개팅 / 정말 낭만적이네 / 어쩜 이런 우연이! / 아침형이 아니거든요! / 시커먼 거짓말 / 직업과 소명 / 아주 골치가 아팠어 / 벌 받아 마땅해 / 생일을 맞은 아이 / 룸피의 방주 / 뛰어라, 내 벼룩아 / 감자 결투 / 심심할 틈이 없을 거야 / 도와주러 온나 / 네페르티티 / 뭐? 누가? 어디에? / 잠깐 춤만 춰 주신다면 / 거짓말을 해 / 진실, 오직 진실만 / 위험한 고모 / 너무 평범해 / 영원한 밤의 아이들 / 꾸밈없는 진실 / 뭐든지 바뀔 수 있어
《꼬마 흡혈귀 18 뤼디거의 생일》에서 안톤은 꼬마 흡혈귀의 생일 파티에 초대받았습니다. 그러나 안톤은 절대 참석하지 않겠다고 으름장을 놓습니다. 아무리 친한 친구의 생일 파티라도 무시무시한 흡혈귀 가족 모두가 참석한다면 등골이 오싹해질 수밖에요! 하지만 뤼디거가 150년도 넘게 고대했다는 말에 안톤은 어쩔 수 없이 여러 가지 일을 꾸밉니다.

생일을 맞은 뤼디거는 어쩐지 흥분되고 초조해 보입니다. 춤추고 노래하는 것도 좋지만, 뤼디거가 가장 기다린 건 바로 선물을 확인하는 시간이겠지요? 잔뜩 쌓인 선물에 무척 상기된 뤼디거는 상자를 하나씩 풀어 보는데요. 이런, 상자 속에 또 상자가 들어 있네요?! 누가 이런 장난을 친 건지 지켜보고 있던 안톤은 화가 치밉니다. 울고 웃고 싸우다 엉망진창이 되어 가는 파티! 과연 뤼디거의 생일 파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한편 안톤의 무용 선생님인 슈바넨할스 씨는 가장 위험하고 가장 피에 굶주린 도로테 고모와 극장 데이트를 합니다. 그런데 데이트 이후로 무용 학원을 닫고 자취를 감춰 버린 선생님! 정말 도로테 고모와 사랑에 빠지기라도 한 걸까요? 혹시… 안톤이 걱정하는 그런 무서운 일이 벌어지고야 만 건 아니겠죠? 머리카락이 쭈뼛, 상상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듭니다.

삽화를 그린 파키나미 작가는 통통 튀는 색감으로 생기를 불어넣으며 생일 파티의 즐겁고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돋웁니다. 또한 뤼디거의 생일을 준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뤼디거의 복잡한 마음까지 헤아리는 안톤을 행동과 표정으로 생생하게 묘사하여 감동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늘 서로에게 투덜거리지만 역시 믿고 의지하는 가장 친한 친구임에 틀림없네요. 온갖 사건이 쉬지 않고 벌어지는 혼돈의 생일 파티에서 안톤과 꼬마 흡혈귀의 눈물겨운 우정을 확인하세요.

울고 웃고 싸우다 춤추고 노래하는 엉망진창 환장 파티!
《꼬마 흡혈귀》 18권에서 만나세요!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