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도시에서 열리는 특별한 오디션에 초대를 받았어요!
두근두근 쿵쾅쿵쾅 뛰는 심장 소리와 함께 시작된 오디션!
나도 무대 위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돌 스타가 될 수 있을까요?
레이의 꿈은 아이돌 가수가 되는 거예요. 매일 토끼 인형 토토를 앞에 두고, 거울을 보며 춤추고 노래하지요. 오늘도 거울 앞에서 노래를 흥얼거리는데, 갑자기 거울이 밝게 빛나면서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려왔어요. 거울에 비친 레이의 인형이 말을 하고 있었어요! 인형은 레이에게 손을 내밀었어요. 레이가 용기를 내어 손을 잡자, 눈앞에 하늘도 길도 반짝반짝 빛나는 세상이 펼쳐졌답니다.
“나는 루티라고 해. 너라면 꼭 멋진 아이돌 가수가 될 것 같아서 오디션에 초대했어. 오디션에서 너의 멋진 모습을 모두에게 보여 줘!”
레이는 루티의 응원에 힘입어 오디션에 참가하고, 노래와 춤도 열심히 연습해요. 또 나만의 멋진 마이크와 춤추기 좋은 구두, 화려한 무대 의상과 깜찍한 소품, 마지막으로 마법의 응원 봉까지 고르면, 어느새 아이돌 가수로 데뷔할 준비가 모두 끝이 나지요!
과연 레이는 꿈에 그리던 멋진 아이돌이 될 수 있을까요?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성과 박수 소리에 둘러싸이는 것은 어떤 기분일까요?
두근두근, 오늘은 무엇을 고를까?
다정한 이야기와 사랑스러운 그림 속에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는 즐거움과 설렘이 가득!
마법의 문을 열고, 매일매일 새로운 아이돌 가수로 변신해 보아요!
아이들은 무대 위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돌 스타를 좋아하고 동경해요. 영상을 보며 예쁜 옷을 입고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곤 하지요. 《아이돌이 되는 마법의 문》은 바로 이러한 소녀들의 반짝이는 꿈에서 태어난 책이에요.
아이들은 표지를 여는 순간부터 마법처럼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요. 책 속에는 심장이 쿵쾅쿵쾅 뛰는 오디션 이야기뿐만 아니라 나만의 커스텀 마이크, 화려한 무대 의상과 구두, 귀여운 소품, 마법의 응원 봉 등 아이돌 스타에게 필요한 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