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글............................................................................................. x
1. 도전적인 직업........................................................................ xi
2. 뇌 연구.................................................................................. xiii
3. 책의 목적.............................................................................. xiii
4. 책의 소개.............................................................................. xiv
5. 장의 개요...............................................................................xv
6. 결론........................................................................................ xvi
원리 01
목적에 대한 열정
1. 건강한 교사............................................................................2
1 목적에 대한 열정: 무엇을 해야 할까요?..........................2
2 뇌 연구가 말하는 것: 왜 해야 할까요?.............................4
3 실행 단계: 어떻게 해야 할까요?........................................7
2. 행복한 교실...................................................
감사의 말
2020년대 초반은 교육 분야에서 전례 없는 시기였습니다. 교육자들은 교육 직업에 내재된 여러 가지 일반적인 책임 외에도 대면 수업이나 비대면 수업(가상 수업을 동시에 사용하여 교육을 제공해야 하는 상황에 처했습니다. 선생님들과 교육 관계자들은 매일같이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책은 여러분에게 바칩니다!
의료 전문가와 서비스 종사자가 우리의 감사를 받을 자격이 있는 것처럼 교육자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담당 학생들의 두뇌(뇌세포, 뉴런를 성장시키기 위해 매일매일 애쓰고 계시는 선생님과 교육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책은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저의 작은 노력입니다.
팬데믹 이전에도 교육은 이미 어려운 일이었고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매일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동시에 종종 바람직하지 않은 상황에서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인정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주세요! 여러분은 큰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으므로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멈추지 마세요!
저는 제 직업적 노력을 지지해준 가족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40년이 넘는 세월을 함께한 남편 Tyrone과 매일 제게 사랑을 주는 제 자녀 Jennifer, Jessica, Christopher에게 감사합니다. 교장인 Jennifer는 교사와 학생들이 매일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는 일을 직접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홉 명의 손주들에게, 저는 여러분과 좋은 시간을 보낼 때 가장 행복합니다.
30년 넘게 함께 일해 온 제 행정 비서이자 소중한 친구인 Carol Purviance에게 제 업무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Tyrone과 제가 설립한 회사, Developing Minds, Inc.가 계속 번창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데 대해 감사합니다.
제 글을 Solution Tree.와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 친구 Douglas Rife에게 감사합니다. 또 다른 베스트셀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