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테마파크의 이론과 실제
저자 김희진
출판사 새로미
출판일 2018-01-08
정가 22,000원
ISBN 9788964763049
수량
제1장 테마파크 시대의 도래와 현황
01_ 테마파크 시대의 도래
02_ 세계 테마파크의 동향 분석

제2장 테마파크 입문
01_ 테마파크의 기능과 역할
02_ 테마파크의 개념과 정의

제3장 테마파크의 특성과 경쟁력
01_ 테마파크 이미지와 성향 분석
02_ 엔터테인먼트와 테마파크
03_ 집객력을 향상시키는 방안
04_ 테마파크 전략 운영의 체크리스트
05_ 스페이스 마케팅 개념의 도입
06_ 박람회와 테마파크의 연관성
07_ 중소형 테마파크 연계를 통한 경쟁력 강화
08_ 도시형 테마파크의 등장
09_ 주요 테마파크의 특성

제4장 테마파크의 사례과 전략
01_ 어뮤즈먼트 파크 (분류 1
02_ 민속촌과 역사공원 (분류 2
03_ 동물ㆍ식물 테마파크와 수족관 (분류 3
04_ 스튜디오형 테마파크 (분류 4
05_ 우주·과학 테마파크 (분류 5
06_ 캐릭터 테마파크 (분류 6
07_ 워터파크 (분류 7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