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1
1부 들어가기
I. 서론 5
II. 그간의 활동을 반성하라 13
Ⅲ. 커피 외에 도서와 정보사업을 해야 하는 이유 15
2부 본격적인 모델구성
Ⅳ. 서점의 구현 20
Ⅴ. 서점 외 정보센터의 구현 22
Ⅵ. (심리적, 심정적, 목표적으로 완전히 별개 개념의 샵인샵으로 제시를 한다 25
Ⅶ. 서점은 이렇게 한다 29
Ⅷ. 서점은 이렇게 한다-기존의 북까페와는 다른 점 33
Ⅸ. 사람들이 책에 대해서 소중함을 느끼게 해야 한다 36
Ⅹ. 사람들이 더 책에 대해서 필요성을 느끼게 해야 한다
-불구경 효과, 싸움구경 효과를 노린다 40
?. (독서 정보를 취급한다는 점은 이렇게 실행한다 41
3부 소프트웨어와 컨텐츠 구성
?. 교육분야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접근으로 진행한다 50
ⅩⅢ. 직원 또는 알바생의 관리를 적극화 한다 53
ⅩⅣ. 프랜차이즈는 이렇게 한다 ?공통내지는 기본 55
ⅩⅤ. 서브 프랜차이즈/세미 프랜차이즈 모델: 커피숍,까페 하루 창업 스쿨 56
ⅩⅥ. 프랜차이즈 모델(2-건물주 프랜차이즈 58
ⅩⅦ. 프랜차이즈 모델(3-그냥 신규(저렴한창업 프랜차이즈 60
ⅩⅧ. 우리가 스스로 미래사업 계획을 세움에 있어서 장밋빛 꿈만 꾸지 않게 한다 62
ⅩⅨ. 중요 개념 63
ⅩⅩ. 우리의 비전 64
Ⅹ?. 이것 외에 매상을 올리고 사람들을 더 끌어 모으기 위한 방안 66
Ⅹ?. 이 사업을 통해서 우리 출판부가 만들어 낼 책 68
4부 기타와 결론
ⅩⅩⅢ. 기타 70
ⅩⅩⅣ. 결론 73
ⅩⅩⅤ. 참고서적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