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Marketing
저자 채서일
출판사 비앤엠북스
출판일 2018-03-23
정가 35,000원
ISBN 9788968210709
수량
Part 1 비즈니스와 마케팅
01장 비즈니스와 마케팅_비즈니스, 마케팅으로 날다
1절 비즈니스란 무엇인가?
2절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2장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_마케팅을 담는 그릇들
1절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2절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마케팅전략의 변화

Part 2 환경분석
03장 거시환경분석_거시환경을 낱낱이 분석하다
1절 왜 거시환경분석을 할까?
2절 거시환경분석은 어떻게 할까?

04장 시장분석_시장분석은 성공의 지름길
1절 왜 시장분석이 중요할까?
2절 시장의 매력도 분석
3절 수요예측과 판매예측

05장 경쟁분석_경쟁은 혁신을 이끈다
1절 고객행동분석
2절 고객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3절 고객의 정보처리와 구매의사결정

06장 경쟁분석_경쟁은 혁신을 이끈다
1절 경쟁이란 무엇인가
2절 경쟁자분석

07장 자사분석_분석의 초점을 자사로 돌려라
1절 자사분석이란 무엇인가
2절 사업포트폴리오 분석
3절 브랜드포트폴리오 분석

Part 3 STP
08장 시장세분화_시장을 잘게 나눠라
1절 STP 이해하기
2절 시장세분화
3절 시장세분화 절차

09장 표적시장 선정_표적시장은 어떻게 선정할까?
1절 표적시장 선정하기
2절 표적시장 선정전략

10장 포지셔닝_고객 마음속에 브랜드를 담아라
1절 포지셔닝이란 무엇인가?
2절 포지셔닝전략의 수행
3절 STP전략의 통합
4절 디지털 마케팅의 STP전략

PART 4 마케팅 믹스
11장 신제품 개발과 진입시기_시장창출의 관건, 언제 선보일 것인가?
1절 제품이란 무엇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