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모든 지식,
마케팅의 모든 개념과 전략을 한 권으로 정리한다!
규모를 막론하고 사업의 성패는 마케팅으로 판가름 난다. 전공과 업종을 불문하고 비즈니스를 한다면 마케팅에 대한 지식은 필수적인 것이다. 많은 사람이 마케팅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고 뛰어들지만, 생각보다 높은 진입 장벽에 부딪히는 것은 마케팅이라는 영역이 생각보다 더 광범위하며 맥락을 모르면 이해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마케팅은 단순히 광고나 홍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며, 이론만 알아서도 안 되고 이론을 몰라서도 안 된다. 이 책은 주요 기업들에서는 무조건 언급되는 수많은 마케팅 개념과 전략을 명쾌하게 설명함으로써 그러한 어려움을 해결해 준다. 여기서 다루는 주제들은 모두 기업에서 활용되는 것들로, 마케팅 실무자 혹은 경영자라면 꼭 숙지해야 한다. 마케팅 환경을 분석해 기회와 위협을 찾아내는 ‘환경 분석’,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세그먼테이션과 타기팅’, 경쟁 제품과 자사 제품을 차별화하는 ‘포지셔닝’, 제품을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 다양하고 중요한 마케팅 방법들을 MBA의 교육 과정에 따라 한 권으로 정리했다.
22만 독자의 선택! 이 이상 완벽한 마케팅 책은 없다!
당신을 마케팅 전문가로 만들어 줄 단 한 권의 검증된 책!
마케팅의 개념이 방대해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바로 이 책이 여러분의 빛이 될 것이다. 이 책은 MBA 2년 과정에서 배우는 실무적 내용을 그대로 수록하되 요점을 사례와 함께 알기 쉽게 설명한다. 또 마케팅의 모든 개념을 차근차근 설명하되 유명 기업들의 사례를 풍부하게 소개함으로써 독자들이 다양한 마케팅 방법이 어떻게 실전에서 활용되는지에 대한 감을 잡게 해준다. 체계적인 구성과 일목요연한 편집으로 언제든 필요한 부분만 찾아 참고할 수 있어서 평생의 비즈니스 동반자가 될 것이다. 특히 마케팅을 공부해야 하는 사람들은 독학으로도 빠르고 쉽게 핵심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10만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