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저자 조셉 미첼리
출판사 유엑스리뷰
출판일 2018-02-20
정가 23,000원
ISBN 9791188314010
수량

들어가는 글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만들기 위한 길
제1장 자신의 것으로 만들라
제2장 모든 것이 중요하다
제3장 놀래고 기쁘게 하라
제4장 저항을 포용하라
제5장 기업의 자취를 남겨라
마치며 축하합니다! 당신만의 특별한 경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독자들을 위한 안내
이 책에서는 스타벅스의 경험 전략을 크게 5가지로 나누어 제시한다. 그 모든 방법은 변하지 않는 브랜드의 본질을 담고 있다. 바로 인간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무형의 서비스를 인간을 통해 시각화하는 법, 그리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만드는 법이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다. 인간을 위한 인간에 의한 의사소통을 브랜드의 핵심으로 내세운 스타벅스의 접근법은 업종을 막론하고 모든 비즈니스 종사자들이 추구해야 할 궁극적인 가치이자 브랜드 마케팅의 기본이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은 시간이 지나도 흔들리지 않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신뢰와 마음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며, 이를 위한 전략과 방향성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추천사

현재진행형인 스타벅스의 성공은 모든 이들이 이책에 흥미를 느끼도록 해준다.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는 5가지 원칙에 가슴 깊이 공감하며, 무조건 이 책을 추천한다.
켄 블랜차드,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배려를 파는 가게』 저자

스타벅스의 브랜드 파워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을 담고 있는 책.
재키 프라이버그 박사, 『너츠』, 『것츠!』 저자

실용적이다. 즉시 활용할 수 있는 검증된 아이디어와 전략이 돋보이는 책.
브라이언 트레이시, 『백만불짜리 습관』, 『판매의 심리학』 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