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황금숲 2
저자 견지
출판사 로크미디어
출판일 2023-04-18
정가 15,000원
ISBN 9791140805952
수량
11화
12화
13화
14화
15화
16화
17화
18화
19화
20화
21화
22화
“엘데 섬의 레니에, 이난나의 사랑을 받은 자여.
그대는 숱한 이들을 매혹시킬 향기를 갖고 있구나….
네 앞에는 두 개의 길이 끊이지 않으리.
그 모든 갈림길에서, 너는 네 운명을 선택해야 하리라!”

이난나 여신의 신탁을 받은 노예 소녀 ‘레니에.’ 하지만 그것은 끔찍한 저주나 다름없었다. “저 애는 살(殺이 끼었어.” 레니에는 자신을 지키려 했을 뿐이건만 주변 사람들이 죽거나 다치는 일이 반복되자 황금숲의 노예로 팔려간다.
하지만 그곳에서도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고, 황금숲의 아름다운 신관 ‘기치다’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목숨을 건진다. 레니에의 영특함과 순수함에 이끌린 기치다는 어느새 그녀를 욕망하게 되고, 자신의 곁에서 벗어날 수 없도록 낙인을 건다. 그 사실을 알게 된 레니에는 낙인의 저주가 닿지 않는 백염산맥의 깊숙한 동굴로 도망친다.
그러던 중 눈밭에서 사경을 헤매던 ‘쿤’을 발견하게 된 레니에. 북국의 왕자였던 쿤은 목숨을 구해준 그녀에게 마음을 고백하며, 할 일을 마무리 짓고 돌아올 테니 기다려달라고 부탁한다. 레니에는 매몰차게 돌아서지만, 그날 이후 저도 모르게 쿤과의 재회를 기다리는 자신을 깨닫고 오열하는데….

“여기까지 찾아오는 게 아니었는데.
아무것도 몰랐다면 내 머릿속의 쿤을 떠올리며
언제까지고 설레고 행복했을 텐데.
이젠, 다 끝났어.”

2권에서는 만난 지 두 이레 만에 서로에게 호감이 느끼고 있음을 깨달은 쿤과 레니에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깊게 이끌린 두 사람은 각자의 사정으로 과거의 비밀을 털어놓지 못한 채 밤을 보낸다. 하지만 그로 인해 한순간 오해가 쌓여 결국 재회하지 못하고 완전히 엇갈리게 된다. 쿤에게 실망한 레니에는 다시 황금숲으로 돌아갈 결심을 하고, 그곳에서 마침내 은인이자 증오의 대상이 되어버린 기치다와 대면하게 되는데…. 기치다와 레니에의 첫 만남부터 레니에가 왜 그를 피해 황금숲으로부터 도망칠 수밖에 없었는지, 그리고 쿤은 왜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지 못했는지, 이들의 과거에 있었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