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004
PART 01 | 짜장면집 영업사원이었어요
엄마! 제가 대학을 포기할게요 012
나는 그만 충격을 받고 말았다 018
강남지회 한번 해보실래요? 024
정말로 이렇게 하면 성공하나요? 030
이것 하나로 편의점 매출이 100억 원? 036
PART 02 | 유튜브가 매출로 연결되지 않는 이유
유튜브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044
유튜브 마케팅이란! 046
유튜브가 아니라 이것이 문제 050
당신의 제품을 아무도 모르는데? 056
이 사람들도 이런 실수를 했어요? 061
이것이 없었기 때문에 그런 겁니다 068
혹시 이런 실수를 하지 않나요? 073
반드시 유튜브의 채널분석을 확인하자 079
유튜브 마케팅, 이것은 왜 안 하세요? 084
PART 03 | 즉시 구매하게 만드는 새로운 비결
유튜브 마케팅 성공을 위한 5가지 원칙 092
이익 : 그래서? 나한테 무슨 도움이 되는데? 098
믿음 : 그건 그렇고! 내가 너를 어떻게 믿어? 103
안심 : 지금까지 270,184명이 구매하셨습니다 108
특전 : 빌 게이츠가 한국의 경영자에게 113
행동 촉구 : 죄송하지만, 단 100명에게만 제공됩니다 119
PART 04 | 돈 없이 경쟁사를 이기는 비결
단 15일 만에 700명의 고객을? 128
고객 점유율 1위면 어떤 일이 생겨요? 135
도대체 전략과 전술이 뭔가요? 141
더는 고객을 받을 수 없어요 145
이렇게 하면 경쟁사를 100% 이긴다 149
당신의 제품이 애물단지로 전락하기 전에 151
단지 이것만 바꿨을 뿐인데 이런 결과가? 156
약소기업의 12가지 매출 상승 비결 162
PART 05 | 잘 팔리는 상품을 만드는 비결
좋은 상품이란 도대체 어떤 건가요? 170
제발 잘 팔렸으면 하는 당신에게 174
상품이 많으면 성과가 크다고요? 179
비즈니스 강자의 상품 전략 183
강자들의 복합화 상품 사례 186
해충방제 시장 점유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