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모든 게 착각이었다 4 (만화
저자 밈바
출판사 다산코믹스(DASAN COMICS
출판일 2023-05-15
정가 15,000원
ISBN 9791130699936
수량
#16 · 004
#17 · 051
#18 · 095
#19 · 139
#20 · 229
전세계 9개국 수출, 미국·프랑스·독일·대만 등 해외 웹툰 플랫폼 랭킹 1위!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웹툰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단행본 4권 드디어 출간!

『모든 게 착각이었다』는 내가 알고 있던 것과 내가 안다고 착각했던 것, 변치 않을 거라 믿었던 것과 변할 거라고 치부했던 것, 그 모든 것들을 ‘착각’하게끔 뒤흔들어 반전에 반전을 더하고 독자들을 이야기의 세계로 끊임없이 빠져들게 만드는 작품이다. 주인공들이 여태껏 믿고 있었던 것들이 착각일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조성하고, 갈등이 깊어지며 조금씩 각자의 감정을 인정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원작의 탄탄한 전개에 밈바 작가의 속도감 넘치는 연출이 더해져 웹툰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는 국내에 출시된 즉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종합 실시간 랭킹 1위, 로맨스판타지 분야 일간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원작의 저력을 증명했고 동시에 웹툰으로서 큰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대만, 독일, 미국, 인도네시아, 일본, 프랑스 등 전세계 9개국에 수출되면서 K-웹툰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이는 역할을 맡았다.

『모든 게 착각이었다』 4권에는 시즌2 51화부터 68화까지의 내용을 수록했다. 에드가 저택에서 생활하게 된 두루아와, 어릴 적부터 두루아를 약물로 세뇌했음을 알게 되어 죄책감에 사로잡힌 녹턴의 이야기를 담았다. 원작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웹툰만의 색다른 매력으로 이야기가 더욱 풍성해졌으며, 원작을 알지 못했던 독자들도 웹툰으로 탄생한 『모든 게 착각이었다』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아름다운 작화에 감탄하게 될 것이다.

『모든 게 착각이었다』는 원작을 읽지 않은 독자들도 웹툰을 통해 원작을 읽고 또 읽을 만큼 치밀한 전개와 스릴 넘치는 사건들이 담겨 있으며, 웹툰에서만 볼 수 있는 밈바 작가의 빼어난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웹소설과 웹툰을 즐겨 읽는 독자 중 좀 더 탄탄하고 속도감 넘치는 전개를 기대하는 독자들이라면 『모든 게 착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