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개정 교과서에 맞춘 스토리텔링 수학 동화!
상상력이 듬뿍 들어 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재미있게 수학 공부도 할 수 있는
영양만점 동화입니다.
산 드래건 미누스와 엘프 베르크는 어느 날 숲 속에?서 마법의 숫자 3을 발견합니다. 그 숫자는 소원을 이야기하면, 뭐든 뚝딱 하고 세 개씩 나오는 것이었어요. 상상력이 듬뿍 들어 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재미있게 수 읽기와 자릿값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책입니다.
마녀 레베카는 어느 날 마법에 걸린 악어와 마주칩니다. 악어의 마법을 풀려면 특별한 눈물 다섯 방울을 정확한 시간에 맞...
개정 교과서에 맞춘 스토리텔링 수학 동화!
상상력이 듬뿍 들어 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재미있게 수학 공부도 할 수 있는
영양만점 동화입니다.
산 드래건 미누스와 엘프 베르크는 어느 날 숲 속에서 마법의 숫자 3을 발견합니다. 그 숫자는 소원을 이야기하면, 뭐든 뚝딱 하고 세 개씩 나오는 것이었어요. 상상력이 듬뿍 들어 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재미있게 수 읽기와 자릿값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책입니다.
마녀 레베카는 어느 날 마법에 걸린 악어와 마주칩니다. 악어의 마법을 풀려면 특별한 눈물 다섯 방울을 정확한 시간에 맞춰서 유리병에 담아야 한다고 합니다. 과연 레베카는 악어의 마법을 풀 수 있을까요?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시계 보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책 소개 ♣
상상력과 재미와 지식이 듬뿍 버무려져 맛있게 독서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수학 동화!
아직도 ‘수학’ 하면, 어렵고 지루하며 재미없지만 성적을 위해 꼭 어쩔 수 없이 공부해야 하는 과목이라고 생각하는 어린이들이 많습니다. 이는 그동안 단순 연산이나 풀이 암기식 수학 교육의 부작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3년부터 시작한 초등하교 교과서 개정작업은 융합인재양성이라는 목표로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기존 수학, 과학 과목에 예술 교육을 연계한 STEAM 교육이 실행되고 있습니다.
이 교육은 과목 간의 경계를 허물고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