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스트레스 선생이 아빠를 곰으로 만들었어요!
저자 세실리아 에우다베
출판사 고래이야기
출판일 2017-04-10
정가 11,500원
ISBN 9788991941595
수량
예전에 화난 곰이었던, 지금 화난 곰인,
언젠가 한번쯤 화난 곰으로 변할 수 있는 부모와
세상 모든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
행복의 적, 스트레스를 물리치고 가정의 평화를 지키는 그림책

《곰이 된 아빠와 스트레스 선생》의 개정판. 새 직장에 들어간 아빠가 어느 순간 ‘으러렁’대기만 하고, 인상 쓰고 화만 내는 성난 곰으로 변해 갑니다. 아빠는 집에서까지 회사 일만 하며 가족들에겐 아무 관심이 없습니다. 예전에 함께 누리던 소소하지만 평온했던 가족의 일상은 옛이야기가 되고 맙니다. 아이는 그 까닭이 스트레스 선생이 아빠를 괴롭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지요. 《스트레스 선생이 아빠를 곰으로 만들었어요!》는 스트레스 선생을 찾아내려는 소녀가 벌이는 한바탕 소동 뒤에, 다시 평온을 찾아가는 가족의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그린 책입니다. 어느 가정에서나 한번쯤 일어날 법한 이야기이죠.

가족 간의 이해와 사랑을 북돋는 따스한 선물 같은 그림책
현대 사회에서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가정이 위기에 처하곤 합니다. 경제적인 문제 때문이든, 가족 간의 갈등 때문이든. 그럴 때 가장 먼저 돌아봐야 하는 것은 가족 구성원의 마음 상태입니다. 서로를 배려하지 못하고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 있지는 않은지 살펴야 합니다. 특히 어른들의 가시 돋친 말과 행동에 쉽게 상처받고 자존감이 낮아지는 아이들에게는 특별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스트레스 선생이 아빠를 곰으로 만들었어요!》는 웃음기 가득한 이야기로 오늘날 숱한 갈등과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부모와 아이들에게 이해와 소통의 계기를 마련해 주는 책입니다. 아이들에게는 부모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주며, 자기 마음도 위로받을 수 있는 따스한 선물 같은 책입니다.

꼬마 소녀, 아나의 눈물겨운 아빠 구출 작전!!
화목하고 평범한 가정에서 어느 날 ‘스트레스’라는 불청객 때문에 아빠 엄마가 괴물처럼 변한다면 아이들은 어떤 감정을 느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