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싱크 심플 비즈니스 리더 40인이 선택한 최고의 경영 전략
저자 켄 시걸
출판사 문학동네
출판일 2016-12-05
정가 18,500원
ISBN 9788954643344
수량
목차
들어가며 | 심플함은 심플하지 않다
1장 | 사명(社命부터 심플하게
2장 | 가치관이 심플함을 만든다
3장 | 심플함을 사랑한 리더들
4장 | 심플함은 혼자 이루어낼 수 없다
5장 | 심플한 브랜드 하나가 회?사를 살린다
6장 | 회사가 크면 복잡함도 증가할까?
7장 | 저항을 줄이는 전략을 세워라
8장 | 고객의 사랑을 쟁취하라
9장 | 본능을 따라서
10장 | 심플함으로 가는 나만의 길을 찾다
마치며 | 단순화 비법을 공유하라
도와주신 분들
감사의 말
출판사 서평
더 단순하게, 더 아름답게, 더 강렬하게!
모든 비즈니스 분야에 적용가능한 전략, 심플
저자 켄 시걸은 17년간 스티브 잡스 곁에서 애플의 광고와 마케팅을 이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아이맥과 아이폰으로 대표되는 ‘아이(i’ 시리즈의 창안자이기도 하다. 그는 전작 『미친듯이 심플』에서 스티브 잡스와 함께 일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애플의 잇따른 혁신을 가능케 한 ‘심플함’의 11가지 법칙을 제시했다. 그후 켄 시걸은 같은 길을 가고 있는 세계 각국의 비즈니스 리더 40여 명과 만났다. 현대카드, 밴앤제리스, 홀푸드, 컨테이너...
더 단순하게, 더 아름답게, 더 강렬하게!
모든 비즈니스 분야에 적용가능한 전략, 심플
저자 켄 시걸은 17년간 스티브 잡스 곁에서 애플의 광고와 마케팅을 이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아이맥과 아이폰으로 대표되는 ‘아이(i’ 시리즈의 창안자이기도 하다. 그는 전작 『미친듯이 심플』에서 스티브 잡스와 함께 일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애플의 잇따른 혁신을 가능케 한 ‘심플함’의 11가지 법칙을 제시했다. 그후 켄 시걸은 같은 길을 가고 있는 세계 각국의 비즈니스 리더 40여 명과 만났다. 현대카드, 밴앤제리스, 홀푸드, 컨테이너스토어, 스터브허브, 웨스트팩 은행 등 제조업부터 유통, 금융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의 대표였다. 그들은 모두 심플함의 법칙이 자사의 성장에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경쟁사들과 어떻게 격차를 벌렸는지에 대해 확고한 견해를 지니고 있었다.
『싱크 심플』은 심플함의 법칙을 도입해 성공한 현장의 사례를 두루 소개한다. 목표와 가치관, 내부조직, 브랜드, 규모, 소비자충성도까지, 심플함은 모든 비즈니스 분야에 적용가능하다.
∨ 심플한 사명(社命과 문화가 먼저다
∨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 심플한 브랜드 하나가 회사를 살린다
∨ 저항을 줄이는 전략을 세워라
∨ 숫자보다 본능을 따르라
‘복잡함’의 장벽을 넘어
수천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는 글로벌기업의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