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
하나님의 말씀에 충실했고, 순전한 인격을 지녔으며, 자신의 약점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았고, 유쾌할 때나 암울할 때나 항상 하나님을 향한 식을 줄 모르는 열정을 보여준 스펄전에게 감사하고 싶다. 주권자이신 주님이 자신의 종을 통해 우리를 격려하신다. 그는 아벨처럼 죽었으나 (주님 앞에서 온전히 살아서 생명을 주는 말씀과 모범적인 삶을 통해 지금도 여전히 말하고 있다(히 11:4. 하나님이 우리에게 들을 귀를 주시고, 피로 산 약속에 충실한 왕이신 예수님이 우리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닦아주실 날을 기다리는 우리의 마음에 산 소망을 충만하게 채워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한다(계 21:4.
_랜디 알콘, 이터널 퍼스펙티브 미니스트리스 설립자이자 대표
책 속에서
<41쪽 중에서>
더 큰 믿음과 더 큰 은혜, 즉 더 강한 은혜를 구해야 한다고 해서 여러분이 지금 가지고 있는 은혜를 멸시해서는 안 된다. 지금 가지고 있는 그것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은혜가 천 배로 불어나서 하나님의 은혜의 영광을 찬미할 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하라.
<44쪽 중에서>
아울러, 성령께서 작은 일의 날을 멸시하지 않으신다는 것을 생각해도 똑같은 위로를 받을 수 있다. 성령께서는 우리의 마음속에 겨자씨를 심어주고 나서 그것이 나무가 될 때까지 보살피신다. 그분은 은혜의 자녀가 갓 태어나는 것을 지켜보고 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장성한 사람이 될 때까지 보살피신다. 복되신 성삼위 하나님은 연약한 신자를 멸시하지 않으신다. 연약한 신자들이여, 이것으로 위안을 얻으라.
<61쪽 중에서>
하나님은 작은 일을 통해 역사하신다. 그분은 위대한 것을 도구로 사용하지 않으실 때가 많다. 하나님은 기드온의 큰 군대를 원하지 않으셨다. 그분은 그들을 집으로 돌려보내라고 말씀하셨다. 그분은 남은 사람들을 물가로 데려가서 물을 핥아 마신 자들만 남기라고 지시하셨다. 그들의 숫자는 매우 적었다. 그들은 고작 3백 명 정도였다. 기드온은 그들을 데리고 미디안 족속과 싸우러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