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중국 현대기업과 상업관행의 변화
저자 김용준
출판사 한국학술정보
출판일 2013-11-15
정가 23,000원
ISBN 9788926860793
수량
목차
현대중국연구 총서를 내면서
『현대중국연구 총서 8권을 내면서』
제1부 중국 현대기업문화와 소비자
1. 오리온의 중국 Gum시장 진출전략_김용준
2. 친족문화와 대기업의 조직구조 - 대만 기업집단의 사례를 중심으로 - 리종롱ㆍ지앙페이치
3. 중국 기업문화, 리더십스타일 및 조직유효성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_ 이상윤
4. Intensity of Social Network Use by Involvement : A Study of Young Chnise Users _ Choo -Hui ParkㆍYong June Kim
제2부 중국 상업관행의 변화
5. 중국 전통상인과 현대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연구 _ 김용준ㆍ홍성화ㆍ김주원
6. 중국의 "중재와 조정의 결합"제도와 시사점_오원석ㆍ이경화
7. 중국 외상투자기업의 제조물책임에 관한 법적 연구_노은영
8. 중국 재정분권개혁의 효과와 지방정부 - 국유기업 관계 변화에 관한 연구_이상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