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과목] CS 개론
제1장 CS 관리개론
제2장 고객만족경영
제3장 서비스 고객
제4장 CRM(고객관계관리
제5장 서비스 정의
제6장 서비스 리더십
▷ 문제해결력 기르기
■ [제2과목] CS 전략론
제1장 서비스 기법
제2장 서비스 차별화
제3장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제4장 서비스 품질
제5장 CS 평가조사
제6장 CS 컨설팅
제7장 CS 혁신전략
▷ 문제해결력 기르기
■ [제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제1장 콜센터 운영
제2장 고객상담
제3장 예절과 에티켓
제4장 비즈니스 응대
제5장 소비자기본법
제6장 개인정보보호법
제7장 프레젠테이션
제8장 인터넷 활용
▷ 문제해결력 기르기
■ [부 록] 실제기출 복원문제
2021년 제1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2021년 제2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2022년 제1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2022년 제2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2023년 제1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2023년 제2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 [소책자] 시험 전에 보는 핵심요약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