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도깨비 놀이 가을편 : 달맞이 괴담 - 도깨비 놀이 3
저자 히로시마 레이코
출판사 넥서스Friends
출판일 2023-05-22
정가 13,000원
ISBN 9791166835148
수량
시작의 노래
달맞이
숨바꼭질
손가락 걸기
풀벌레 소리
지나가세요
저글링
마무리 노래
히로시마 레이코가 선보이는 본격 공포물

탁월한 스토리텔러답게 히로시마 레이코는 정갈한 글과 흡입력 있는 구성으로 독자를 사로잡는다. 무서운 이야기가 소재이지만 지나치게 잔혹하거나 선정적인 장면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하지는 않는다. 천진하게 노는 아이들 앞에 불현듯 나타나는 도깨비, 그 순간의 공포를 차분하면서도 섬뜩하게 그리고 있다. 여기에 오토나이 지아키의 일러스트가 기묘한 분위기를 더한다. 공포물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흠뻑 빠져들 수 있을 것이다.

숨바꼭질, 손가락 걸기, 저글링…
도깨비와의 무시무시한 내기가 시작된다!

『도깨비 놀이 가을편 : 달맞이 괴담』은 여섯 편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달맞이’에서는 십오야의 배고픈 도깨비 이야기, ‘숨바꼭질’에서는 도깨비가 숨어 있는 아이를 찾아 새로운 도깨비로 만드는 이야기, ‘손가락 걸기’에서는 절대 깰 수 없는 도깨비와의 약속을 그린다. ‘풀벌레 소리’에서는 목소리를 빼앗는 새 인간 이야기, ‘지나가세요’에서는 과욕을 부린 욕심쟁이 이야기, ‘저글링’에서는 잘난 척하는 아이 앞에 나타나 내기를 걸어 구슬로 만들어 버리는 도깨비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바람이 서늘한 ‘가을’이면 더욱 재미있는 무서운 이야기. 『도깨비 놀이 가을편 : 달맞이 괴담』과 함께 섬뜩한 이야기 속으로 푹 빠져 보자!

책 속에서

“좋아, 저 아이를 데리고 놀자. 저 아이의 해골이라면 멋진 공이 될 것 같아. 자, 이리와. 이리 오라니까?”
곤은 여자아이의 가녀린 손이 자신을 향해 뻗어 오는 것을 그저 바라보고만 있었다. 그리고 생각했다.
이럴 바에야 차라리 바늘 천 개를 먹는 편이 낫지 않았을까, 하고.
--- p.70

남자의 얼굴은 사람의 것이라고는 할 수 없었다. 하얀 뼈, 그것도 커다란 부리가 달린 새의 해골이었던 것이다.
섬뜩한 모습의 새 인간은 지로를 향해 손을 뻗었다. 소매 밑으로 빠져나온 손 역시 발톱이 돋아난 영락없는 새의 발이었다. 손에는 인간의 해골이 단단히 움켜쥐어져 있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