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서비스경영론
저자
하대용
출판사
무역경영사
출판일
2006-10-10
정가
20,000원
ISBN
9788946803565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목차
1 서비스란 무엇인가?
2 서비스경영의 이해
3 서비스 조직 및 서비스 인사관리전략
4 서비스 상품의 생산 및 품질관리전략
5 서비스 공급과 수요관리전략
6 서비스 마케팅전략
7 서비스경영 정보시?스템
8 서비스 만족과 고객만족경영
9 서비스경영전략의 관리와 평가
10 서비스산업의 전망
11 새로운 서비스경영 환경
도서목차
서평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