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독일의 광고와 언어
저자
PERNHARD SOWINSKI
출판사
한국문화사
출판일
2004-01-12
정가
7,500원
ISBN
9788957260715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목차
1. 서론
2. 광고와 광고의 역사
3. 광고의 적용범위
4. 광고에 대한 학문적 접근
5. 의사소통으로서의 광고
6. 광고의 기본원칙
7. 광고전략
8. 광고와 언어
9. 광고에서의 그림
10. 인쇄광고와 방송광고의 실제 분석
참고문헌
도서목차
서평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