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앞니가 빠졌어!
저자 안토니오 오르투뇨
출판사 지양어린이(지양사
출판일 2017-01-07
정가 11,000원
ISBN 9788983090430
수량
출판사 서평
나탈리아는 앞니 빠진 덜렁이!
자전거를 타다가 넘어져서 나탈리아는 앞니가 빠졌어요! 나탈리아의 피투성이 얼굴을 보자 엄마는 정신없이 소리쳤어요. 엄마가 너무 놀라는 바람에 나탈리아는 더 아?프고 무서웠어요. 의사 선생님은 상처를 치료하시면서 튼튼한 새 이가 곧 나올 테니 걱정 말라고 위로해 주셨지요.
문제는 같은 반 친구 우고였어요. 이 사이로 구멍이 생겨서 기분 나쁜 나탈리아에게 “앞니 빠진 덜렁이”라고 계속 놀려대는 거예요! 화가 난 나탈리아는 집에서 키우는 토끼 파스한테 우고의 손을 깨물게 하겠다고 소리쳤어요. ...
나탈리아는 앞니 빠진 덜렁이!
자전거를 타다가 넘어져서 나탈리아는 앞니가 빠졌어요! 나탈리아의 피투성이 얼굴을 보자 엄마는 정신없이 소리쳤어요. 엄마가 너무 놀라는 바람에 나탈리아는 더 아프고 무서웠어요. 의사 선생님은 상처를 치료하시면서 튼튼한 새 이가 곧 나올 테니 걱정 말라고 위로해 주셨지요.
문제는 같은 반 친구 우고였어요. 이 사이로 구멍이 생겨서 기분 나쁜 나탈리아에게 “앞니 빠진 덜렁이”라고 계속 놀려대는 거예요! 화가 난 나탈리아는 집에서 키우는 토끼 파스한테 우고의 손을 깨물게 하겠다고 소리쳤어요. 토끼 파스는 커다란 앞니로 무엇이나 씹어대거든요. 그러나 우고는 자기네 집의 큰 개 두 마리를 시켜서 토끼 파스를 먹어치우게 하겠다는 거예요. 우고네 개는 나탈리아와 토끼 파스의 키를 다 합해도 이기기 힘들 만큼 덩치가 크거든요! 어떡하면 좋을까요?
다른 아이들도 다 너처럼 이가 빠질 거야!
코가 빠진 나탈리아에게 아빠는 인체에 관한 책을 보여주시면서 우리 몸에 대해 설명해 주셨어요. 책에는 새빨간 피 뿐만 아니라 무서운 해골 그림도 나왔어요. 깜짝 놀란 나탈리아에게 아빠는 모든 사람들의 몸 안에는 해골이 있다고 설명해 주셨지요. 그리고 덧붙여 말씀하셨어요.
“우리 딸이 지금 일곱 살이지? 네 나이가 되면 젖니가 빠지고 간니가 나온다고 이 책에 나와 있어. 다른 아이들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