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우린 모두 기적이야 - 책콩 그림책 51 (양장
저자 R. J. 팔라시오
출판사 책과콩나무
출판일 2017-12-30
정가 12,000원
ISBN 9791186490815
수량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아름다운 아이Wonder』를 그림책으로 만나다!
R. J. 팔라시오가 글을 쓰고 직접 그림까지 그린 사랑스런 그림책!

책콩 그림책 51권인 『우린 모두 기적이야』는 남과 다른 생김새 때문에 상처받은 아이가 마음을 위로받고 상처를 극복하는 과정을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우리와 다른 존재를 배척하고 차별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우리가 먼저 다가가 친절을 베푸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해 주고 있습니다.

『우린 모두 기적이야』는 전 세계 45개 나라에서 출간되어 800만 독자들을 울린 감동적인 소설 『아름다운 아이Wonder』의 메시지를 그림책용으로 다듬고 저자가 직접 그림까지 그려 펴낸 작품입니다.

얼굴이 심각하게 다른 형태로 태어난 ‘평범한’ 남자아이인 어거스트 풀먼의 이야기인 『아름다운 아이Wonder』는 출간 후 지금껏 뉴욕타임스 118주 동안이나 베스트셀러에 올라 있는 작품입니다. 또한 친절과 관용이라는 이 작품의 메시지는 미국에서 ‘친절 선택Choose kind’ 운동을 촉발시켜 전국의 학교와 학급에서 채택되었고, 영화 [원더]로도 만들어져 우리나라에서 12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아이Wonder』의 감동적인 스토리에 반한 수많은 독자들은 저자인 R. J. 팔라시오에게 더 나이 어린 아이들도 볼 수 있는 그림책을 만들도록 요청했고, 그 덕분에 우리는 특별한 얼굴을 가진 ‘평범한’ 아이인 어거스트 풀먼과 그의 사랑하는 개 데이지를 그림책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사랑스런 그림책에 빠져 세상의 수많은 가치들 중에서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다름 아닌 ‘친절’이라는 것을, 내가 먼저 친절을 선택하면 기적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왜 아이는 머리에 헬멧을 쓰고 있을까?
“친절한 눈으로 보면 언제나 놀라운 기적이 보인다!”

책콩 그림책 51권인 『우린 모두 기적이야』는 표지 그림부터 우리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빨간 티셔츠를 입고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