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권 등장 캐릭터 소개
① 곤 : 나이도 정체도 알 수 없는 생명체.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뚝 하고 떨어졌다. 무슨 질문을 해도 대답은 오직 ‘곤!’. 먹을 것에 매우 집착하고 잠자는 것을 즐긴다. 굉장한 힘의 소유자이다.
② 울스페 : 숲의 제왕으로 족제비 세 마리의 보스인 곰. 덩치에 걸맞게 강한 힘을 가지고 있어 숲 속 동물들에게 두려운 존재였지만, 곤이 나타난 뒤로 곤의 이동수단이자 침대 역할이 되고 만다.
③ 스미로 : 검치호(고양잇과의 화석 동물. 사바나의 리더로 군기반장이다. 군인처럼 강직하고 엄격한 규율을 중시한다. 사바나에선 잔소리꾼으로 통하지만, 나중에 곤의 탈것이 되고 만다. 곤이 머리를 물면 스페셜 파워로 속력이 빨라진다.
④ 알포/두디/단데 : 울스페의 충직한 부하인 족제비 3인방. 성격은 제각각이지만 늘 붙어 다닌다.
⑤ 메타케이 : 어느 날 사바나에 나타난 떠돌이. 몸을 공처럼 말아 빠른 속도로 이동한다. 사바나를 지키는 스미로를 비웃지만, 위험에 빠진 자신을 도와주는 모습에 마음을 연다.
⑥ 태클 : 강직한 성품의 코뿔소. 거대한 돌 공을 뿔로 들이받아서 밀어내는 수련을 한다. 일반 코뿔소보다 뿔이 길게 자라서 다른 동물들과 떨어져 생활한다.
⑦ 무우 : 따라쟁이 앵무새.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실제로는 어설프지만 모두들 잘 속는다. 동물들을 골탕 먹이고 음식을 빼앗아 먹는 장난꾸러기. 그림자놀이의 달인.
⑧ 페니 : 빙하 지역에 사는 아기 펭귄. 펭귄 무리에 끼어든 곤과 친구가 된다. 정이 많고, 의리도 있다. 불의를 참지 못하는 용감한 성격.
⑨ 오포 : 펭귄들의 먹이를 종종 빼앗아 먹는다. 페니와 곤의 먹이까지 탐내고, 괴롭히기까지 한다. 나중에는 곤과 펭귄 친구들에게 혼쭐이 난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