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알리나가 나무를 심었대 - 상상공작 그림책 (양장
저자 로드리고 마티올
출판사 풀빛미디어
출판일 2021-01-21
정가 13,000원
ISBN 9788967341251
수량
실행력을 키워 주는 그림책
“가장 큰 실수는 실수를 저지를까 봐 전전긍긍하는 태도이다.”
-엘버트 허버드

듀크대학 연구원 캐시 데이비슨은 “2011년 미국 초등학교에 입학한 어린이 중 65%는 대학 졸업 뒤 아직 존재하지 않는 직종에 종사하게 된다.”라고 전합니다. 위대한 사람이란 끊임없이 무언가를 시도하는 평범한 사람이라는 격언이 어느 때보다 와닿는 현시대입니다. 이 그림책은 알리나의 ‘작은 행동’으로 일어나는 자연의 무수한 변화를 알려 주어, 어린이가 머릿속 구상을 실현하는 재빠른 행동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 그루의 나무가 자라면
알리나는 나무 한 그루를 심습니다. 나무에서 나뭇가지가 나오고, 새가 날아들고, 개미가 오고, 토끼가 굴을 팝니다. 나무 한 그루로 변화하는 자연의 힘을 보여 줍니다. 작은 나무가 울창한 숲이 되는 과정은 선명한 색채의 삽화로 즐겁게 익힙니다. 맨 마지막에 숲을 바라보면서 평온하게 그네를 타는 알리나의 모습에서 자연이 주는 기쁨을 볼 수 있습니다. 자연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그림책을 찾는 학부모님께 추천합니다.

이야깃거리가 풍부한 그림책
이 그림책은 어린이와 나눌 이야깃거리가 많고, 이 책을 주제로 다양한 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 하나, 둘, 셋/한 그루, 두 그루/한 마리, 두 마리/한 개, 두 개 등 다양한 수를 세는 단위를 배울 수 있습니다.
· 타닥타닥, 엉금엉금, 왱왱, 훨훨 등 그림책 구석구석에 수십 가지 의태어와 의성어가 나옵니다.
· 또한 나무 덕분에 늘어나는 동물 친구로 덧셈과 뺄셈 개념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습니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