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 인물
아야시로
만화나 애니메이션 원작을 가지고 2차 창작 소설을 쓰는 ‘글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표현력으로 온갖 독자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성인이 되기 전에는 ‘우로사키’라는 필명으로 활동했으며, 나카지마와의 인연도 그때부터 시작됐다.
오케케파워 나카지마
트위터에서 자주 아야시로와 대화하는 오타쿠. 「KTG」에서 마이너 커플링인 M×C를 너무 좋아하다 못해 앤솔로지를 기획하여 발행한다.
무기
12년 전 방송이 끝난 「배틀코어」를 본진으로 삼은 글러. 오랜 시간이 지나다 보니 최애 캐릭터의 마지막 글러가 되어 버렸다. 그러던 어느 날, 오랜만에 다른 사람이 쓴 소설이 올라온 것을 보고 매우 기뻐하지만…….
미츠바
「배틀코어」 장르에 갑작스레 나타난 글러. 글을 빠르게 쓰는 데다가 주변과의 교류도 활발해 순식간에 장르의 저변을 확장시켰다.
아오이
학창시절에는 애니메이션과 2차창작을 좋아했다. 그러나 직장인이 되고 결혼 및 출산을 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취미의 세계를 떠나게 되었다. 하지만 딸이 보는 애니메이션에서 예전에 들었던 목소리를 접하고, 그러면서부터 과거의 열기가 다시 불타오르는데…….
나나세
2차 창작을 읽고 쓰는 대학생. 본진 장르는 「KTG」. 천재 글러 아야시로가 흥미를 느낄 만한 글러가 되고자 하는 마음을 품고 노력을 거듭하는 인물. 아야시로와 사이가 좋은 오케케파워 나카지마를 약간 꺼려한다.
요시노
지방에 사는 고등학생. 소년만화 「유스매」를 너무 좋아하지만, 주변에 오타쿠 친구가 없어 오타쿠 대상 잡지만 읽고 있다. 하루미에서 열린 여름 코미케에서 접한 동인지에 마음을 빼앗기고, 자기도 동인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2 차창작 소설을 쓰기 시작하는데…….
하스미
「유스매」의 2차창작 소설을 쓰는 ‘글러’. 동인지를 대하는 뜨거운 마음가짐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