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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고
들어가는 글:당신은 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똑똑하다
AAA 자동차 부품점/벤치마킹, 평범함의 또 다른 이름/광고판이 변했어요/바흐 밖에서 생각하기/누구?/책임지기/병든 도토리/어느 예술가 이야기/본? 조비와 해적/브랜드와 브랜딩/힘들고 고된 일의 간략한 역사/버거빌/캠프, 폴 매카트니, 그리고 당신의 마케팅 문제/칼리는 이길 수 없었다/CEO와 블로그/줌(zoom!/로스앤젤레스 타임스의 2류 속임수/중국 차(車/크리스마스카드 스팸/깨끗한 소방차/절벽 사업/다직업성/당신은 광대인가?/70년 고객을 대하는 법/곤경에 처한 CMO/톱니바퀴가 될 것인가/유능함은 변화의 적/당신이 비싼 쿠키를 사는 이유는?/비판이 두렵다고?/혁신을 방해하는 비판/커프스버튼/필기체/고객 서비스에 대한 겸손한 제언/일광 시간 절약제/디제라티와 정보 격차/땡!/미안하다고 말하기/적게, 더 적게/신개념 경영대학원/래디언트 교회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성장의 두 가지 방식/자기중심적인 블로거/오타쿠는 무슨 선물을 좋아할까?/상실에 대한 두려움, 이득에 대한 열망/피드백을 어떻게 구할 것인가/피드백을 어떻게 줄 것인가/50개 주, 화염방사기, 그리고 끈질긴 관습/홍보 담당자들의 삽질/깔때기 뒤집기/플러퍼너터/포그 시티 뉴스/공짜 선물에 관한 열네 가지 정의/간섭과 상호작용/미래 비전/지메일/인터넷 기업이 번영할 수밖에 없는 10가지 이유/잔디밭 마케팅/단두대와 고문대/하인라인/허쉬 파크/W호텔의 포춘 쿠키/나는 어제 마음을 바꿨다/제트블루/보랏빛 소를 위한 일자리/당신을 패배자로 만드는 구직 전략/저스틴과 애쉴리/단기 고점을 벗어나는 방법/진정한 최고점을 향하여/맥도널드와 브랜드 칵테일파티/맥잡(McJob/현상유지를 합리화하는 거짓말/핫박스/배지 달기/ 프로젝트 관리법/평가는 시스템을 진화시킨다/사훈/희소성의 종말/쥐 맛 고양이 사료/신화/그들은 ‘스타벅스’라도 싫어했을 것이다/작명의 규칙/주사 바늘 마케팅과 아기 딸랑이 마케팅/보랏빛 소를 만들 수 있는 참신한 방법/당신의 No!는
출판사 서평
“크게 되고 싶다면 작게 행동하라!”
오늘날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이 큰 비즈니스 전략가의 한 사람인 세스 고딘이 지난 10년간 자신의 블로그와 잡지 칼럼, e-book 등에 쓴 주옥같은 글들을 최초로? 선별하여 한 권의 책으로 엮었다.
그동안 “광고는 죽었다” “가장 위험한 길이 가장 안전한 길이다” 등 상식을 깨는 역발상으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생존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제시해왔던 저자는 이 책에서도 “크게 되고 싶으면 작게 행동하라” “유능함은 변화의 적이다” 등, 우리가 지금까지 해오던 것과는 180도 다른 ...
“크게 되고 싶다면 작게 행동하라!”
오늘날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이 큰 비즈니스 전략가의 한 사람인 세스 고딘이 지난 10년간 자신의 블로그와 잡지 칼럼, e-book 등에 쓴 주옥같은 글들을 최초로 선별하여 한 권의 책으로 엮었다.
그동안 “광고는 죽었다” “가장 위험한 길이 가장 안전한 길이다” 등 상식을 깨는 역발상으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생존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제시해왔던 저자는 이 책에서도 “크게 되고 싶으면 작게 행동하라” “유능함은 변화의 적이다” 등, 우리가 지금까지 해오던 것과는 180도 다른 방식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행동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고 역설한다.
페이지 페이지마다 도발적이면서도 핵심을 찌르는 직관과 살아 숨 쉬는 아이디어로 가득한 이 책의 내용은 다음과 같은 몇 개의 주제로 요약된다.
* 예전에는 강점으로 작용했던 ‘규모’가 이제는 부담스러운 것으로 전락했다.
* 진정성을 갖춘 스토리는 살아남아 널리 퍼져나가지만 거짓말은 순식간에 탄로 나고 만다.
* 개인이건 조직이건 최고의 자산은 변화하는 세상에 발맞추어 빠르게 변화할 수 있는 능력이다.
* 아이디어만 뛰어나면 사람들은 어떻게 해서든 당신을 찾아낸다.
*그 어느 때보다 리마커블해지기 쉬워진 오늘날, 평범함을 벗어나지 못하는 데 대한 변명은 없다.
* 블로그가 중요하다
옛날에는 크기가 중요했다.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