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내가 얼마 전에 기가 막힌 소문을 들었어. 가여운 토끼가 자라에게 속아 용궁에 갔다가 간을 빼앗길 뻔했는데, 겨우겨우 달아나 목숨을 구했다는 거야. 그런데 그 말도 안 되는 소문을 모두 철석같이 믿?더군. 허 참, 내가 어찌나 어이가 없던지! 반드시 토끼를 잡아서 진실을 알려야겠어!
억울한 거북이 밝히는 ‘토끼의 간 이야기’의 진실!
그 이야기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아요.
★책소개
여기 억울한 자라가 있어요
토끼의 간 이야기에 등장하는 자라가 숲에서 토끼를 찾는 전단지를 돌리고 있어요. 자라는 얼른 거짓말쟁이 토끼를 ...
내가 얼마 전에 기가 막힌 소문을 들었어. 가여운 토끼가 자라에게 속아 용궁에 갔다가 간을 빼앗길 뻔했는데, 겨우겨우 달아나 목숨을 구했다는 거야. 그런데 그 말도 안 되는 소문을 모두 철석같이 믿더군. 허 참, 내가 어찌나 어이가 없던지! 반드시 토끼를 잡아서 진실을 알려야겠어!
억울한 거북이 밝히는 ‘토끼의 간 이야기’의 진실!
그 이야기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아요.
★책소개
여기 억울한 자라가 있어요
토끼의 간 이야기에 등장하는 자라가 숲에서 토끼를 찾는 전단지를 돌리고 있어요. 자라는 얼른 거짓말쟁이 토끼를 잡고 싶었어요. 자라는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는 토끼의 간 이야기가 사실이 아니라고 했어요. 지금부터 자라가 그때 그 일을 들려줄 거예요. 귀를 기울여 잘 들어 보세요.
바닷속 용궁에 사는 용왕님은 정말 좋은 분이었어요. 그런데 어느 날, 용왕님이 몹쓸 병에 걸리고 말았지요. 용궁의 신하들은 모두 모여 회의를 열었어요. 용왕님의 병을 고칠 수 있는 뛰어난 의원을 육지에서 데려오고자 한 것이었어요. 회의 끝에 자라가 육지에 다녀오기로 했어요. 육지로 올라간 자라는 최고의 의원을 찾아 여기저기 다녔어요. 그때 어딘가에서 토끼 한 마리가 자라에게 슬며시 다가왔어요. 토끼는 용왕님의 병을 고쳐 주면 어떤 대가를 받을 수 있는지 자라에게 꼬치꼬치 물었어요. 순진한 자라는 용궁의 귀한 보물들을 얻을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