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왔어요 왔어요! (양장
저자 윤승정
출판사 대교북스주니어(대교
출판일 2021-03-10
정가 13,000원
ISBN 9788939572003
수량
*매일매일 기다려요. 언제 올까요?
한 아이가 창밖을 보며 무언가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게 왔나 봐요. 아이는 킥보드를 타고 밖으로 나왔어요. 들에는 새싹이 돋아나고, 한들한들 바람이 부네요. 팔랑팔랑 나비가 날아오고…… 어느새 봄이 왔어요. 아이는 공원에서 만난 친구들에게 반갑게 인사해요. 산책 나온 강아지에게도, 하늘에 떠 있는 구름에게도 인사를 건네요. 빨리 보고 싶은 마음에 더 세차게 발을 구르며 서두르지요. 드디어 만날 순간이 다가오자, 콩닥콩닥 두근두근 가슴이 떨려요. 과연 아이가 이토록 간절히 기다리던 것은 무엇일까요?

*생명이 시작되는 사계절의 시작, 봄 그리고 너를 기다렸어!
새싹이 움트고 새로운 생명이 시작되는 봄은 사계절의 시작이자 생명의 시작을 알리는 계절이에요. 주인공 아이를 따라가면 봄에 피어난 연두빛 새싹, 따뜻한 봄바람, 알록달록 화사한 꽃들과 눈부신 봄 햇살, 팔랑팔랑 나는 나비 등 봄의 대표적인 상징들을 만날 수 있어요. 아이뿐 아니라 봄은 누구에게나 행복한 설렘을 선사하는 계절임은 틀림없지요. 그런데 아이가 기다리던 건 봄만이 아니었어요. 봄꽃이 흩날리는 병원에 도착해서 문을 열자 사랑하는 엄마와 그토록 기다리던 동생을 만났어요. 세상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이 온 것처럼, 아이에게 새로운 가족, 동생이 왔어요. <왔어요 왔어요!>는 이런 행복한 기다림과 두근거림을 한 장면, 한 장면에 따뜻하고 아름답게 담은 그림책입니다. 가족에게 새로운 아기가 마치 선물인 것처럼 이 책도 누군가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오랜 일러스트 경험으로 켜켜이 쌓아 완성한 그림책
<왔어요 왔어요!>는 오랫동안 다양한 어린이책에 일러스트를 작업하며 아이들에게 직접 그림을 가르쳤던 윤순정 작가의 두 번째 창작 그림책입니다. 첫 창작 그림책 <눈 오는 날, 토끼를 만났어요>에서는 눈 내린 포근한 겨울 풍경과 남매의 특별한 경험을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했지요. <왔어요 왔어요!>에서는 전작보다 더 화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