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대로 색칠하다 보면 어느덧 완성되는
사랑스러운 스칸디 스타일
감각적이고 사랑스러운 북유럽 스타일, 그중에서도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을 쉽게 따라 그리며 완성해볼 수 있는 컬러링북 《왠지 끌리는 스칸디 스타일》이 출간되었다. 이 책은 북유럽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라이프스타일, 생활 속 인테리어 소품들을 직접 채색하며 꾸며볼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책에는 나무와 꽃, 과일, 부엉이, 사슴 등 다양한 캐릭터와 일러스트가 담겨 있다. 쿠션이 많은 거실, 예쁜 창문을 가진 집, 달라헤스트, 액자가 있는 침실 등 50컷의 모던한 일러스트를 따라 마음 가는 대로 색칠하다 보면 나만의 개성있는 스칸디 스타일이 완성된다.
다채로운 색연필로 그림 전체를 칠해도 좋고, 마음 가는 대로 부분만 칠해도 좋다. 집중하여 정성스레 색칠을 하다 보면 나만의 스칸디 스타일이 만들어질 뿐만 아니라, 내면의 스트레스까지 사라지고 없을 것이다. 학업 스트레스, 연애 및 결혼에 관한 스트레스, 육아 스트레스, 깜빡깜빡 하는 일상에 치매가 걱정되는 모든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엄마들을 위한 예쁜 컬러링북
요즘 가장 hot한 북유럽 디자인, 그중에서도 ‘스칸디’ 스타일은 특별히 스웨덴과 노르웨이 스타일을 말한다. 북유럽 스타일의 대명사 ‘이케아’로 유명한 스웨덴, 그리고 〈겨울왕국〉 엘사의 고향이자, 숲과 노르딕 오로라로 유명한 노르웨이. 이 스칸디 스타일에는 왠지 끌리는 매력이 있다.
날씨가 추워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았던 북유럽 사람들은 한정된 주거공간에서 편하게 생활하기 위해 실용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이 발달했다. 스칸디 디자인의 틈새에는 인테리어를 넘어선 모던한 라이프스타일이 가득가득하다. 북유럽의 상징인 노루, 사슴, 새 등 자연친화적인 느낌과 나무, 산, 꽃, 열매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패턴들을 선명한 색감으로 표현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