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프로미스 PROMISE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저자 박주민
출판사 더로드
출판일 2019-04-15
정가 15,000원
ISBN 9791163380276
수량
프롤로그 _ 모든 비즈니스의 진정한 시작은 약속잡기다

PART 1 : 성공 세일즈를 향한 첫 걸음 : 콜드콜링 이해하기
01. 마케팅은 유튜브, 세일즈는 콜드콜링
02. 내게 다가온 특별한 친구, 콜드콜링
03. 모든 비즈니스는 만남으로부터 시작된다
04. 탑 세일즈 매니지먼트의 성공 엔진
05. 계급장 떼고 붙는 정면 승부, 복면가왕
06. 나도 약속을 잡을 수 있는 세일즈맨이 되고 싶다

PART 2 : 가망 고객의 발굴과 조사 :프로스펙팅(Prospecting
01. 프로세스와 프로스펙팅을 이해하면 콜드콜링이 즐겁다
02. 텔레(Tele-phone프로스펙팅이 가져다주는 혜택들
03. 고객 DB수집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
04. 누구를 선택해서 통화해야 하나? 담당자 to 대표이사

PART 3 : 스마트 콜드콜링을 위한 전개 : 전략과 전술
01. 지피지기(知彼知己면 백전 모두 해 볼만 하다
02. 진부한 콜드콜링 방식 VS 스마트한 콜드콜링 방식
03. 안내데스크 직원 및 비서 통과하기
04. 비서와의 협업을 통한 대표이사 접촉하기
05. 가망고객의 저항을 줄이기 위한 오프닝 전략
06. 스마트한 오프닝으로 우아한 약속잡기 전개
07. 가망고객의 초기 저항 적절하게 다루기
08. 알아두면 유용한 스마트한 질문들
09. 날카로운 측면 공격 ‘듣기와 멈춤’
PART 4 : 성공 콜드콜링을 돕는 실적 엔진 : 실행 동력
01. 가망고객을 움직이게 하는 요청 질문
02. ‘콜드콜링’ 언제! 어떻게! 얼마만큼! 해야 할까?
03. 성공 콜드콜링을 위한 작동 엔진
04.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전화 목소리
05. 거절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궁극의 힘

PART 5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즉문즉답 : Q&A
Q. 전화하기에 좋은 요일과 시간대가 따로 있나요?
Q. 지인 추천에 의한 콜 시도가 성과 측면에서 콜드 콜과 별 차이가
없다는데 맞나요?
아무리 좋은 상품과 솔루션이 있다 할지라도 고객을 만날 수 없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세일즈의 전체 과정 중 가장 중요한 영역은 뭐니 뭐니 해도 고객을 발굴하고 만나는 것입니다. 고객을 만나지 못하면 협상도 마무리도 없기 때문입니다. 이 책이 주는 가장 큰 혜택은 무에서 유를 창출할 수 있는 구체적인 고객 개척의 기술과 프로 세일즈맨으로서의 확고한 프로세스 개념의 정립, 여기에 더해 어떤 분야에서든지 스스로 시장을 개척해 나아갈 수 있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세일즈 활동이 익숙지 못한 분들, 오랜 세월 세일즈를 해왔으나 고객 개척이 쉽지 않은 분들께 이 책 『 프로미스 』는 속 시원한 돌파구가 되어줄 것입니다.

24년간 비즈니스 현장에서 얻어진 필자의 경험과 통찰 위에 세계 최고 레벨의
콜드콜링 스크립트들을 분석하여 하나의 틀로 묶은 - 대한민국 영업인이 출간한 -
국내 최초의 약속잡기 전문 서적

프로미스 PROMISE

■ 이 책이 다루는 내용
- 낯선 기업의 의사결정권자 또는 담당자와의 미팅 약속을 이끌어내는 방법
- 낯선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고 효율적으로 분류하여 컨택하는 방법
- 짧은 시간 안에 자신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신뢰감과 호감을 주는 방법
- 신규 고객 개척을 두렵지 않고 즐겁게 느끼는 원리를 이해
- 세일즈를 성공시키는 핵심 원리를 이해
- 자부심으로 가득한 프로 세일즈맨으로 거듭나기

■ 이 책의 대상 독자층
- 기업고객 및 각종 기관등을 대상으로 영업하고자 하는 중소ㆍ중견기업의 영업사원 및
영업관리자
- 모든 타입의 프리랜서, 개인사업자, 작가, 펀드매니저, 보험설계사, 카세일즈맨, 강사 등의
1인 기업가
- 전화 비즈니스를 하는 고객센터내 상담사 및 TM관련 종사자
- 아웃바운드 영업이 필요한 거의 모든 업종의 에이젼시,리쿠르터,헤드헌터등의 종사자
- 기업체내에 영업교육을 담당하는 책임자 및 실무자
- 벤처창업을 준비중인 대학생
- 현직에 있는 퇴직 예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