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과목] CS 개론
CHAPTER 01 고객만족관리 개론
CHAPTER 02 고객만족경영(CSM
CHAPTER 03 고객(소비자 행동
CHAPTER 04 고객관계관리(CRM
CHAPTER 05 서비스(Service의 정의
CHAPTER 06 서비스 리더십
[제2과목] CS 전략론
CHAPTER 01 서비스 기법
CHAPTER 02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차별화
CHAPTER 03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CHAPTER 04 서비스 품질
CHAPTER 05 고객만족 평가조사
CHAPTER 06 고객만족 컨설팅
CHAPTER 07 고객만족 혁신전략
[제3과목] CS 실무론
CHAPTER 01 예절과 에티켓
CHAPTER 02 고객상담
CHAPTER 03 전화 서비스
CHAPTER 04 비즈니스 매너
CHAPTER 05 소비자기본법
CHAPTER 06 개인정보 보호법
CHAPTER 07 프레젠테이션
기출복원문제
제1회 기출복원문제
제2회 기출복원문제
제3회 기출복원문제
제4회 기출복원문제
제5회 기출복원문제
[특별 제공]
1. 전과목 핵심 이론 강의 + 전회차 기출복원문제 해설 강의
2. CBT 기출복원문제 10회분
3. 1주, 2주 플래너
이 책의 구성
핵심만 담은 교재로 빠르고, 쉽게 단기 합격!
수시 업데이트되는 CBT 10회분으로 최신 경향도 완벽하게 파악 가능!
[효율적인 교재 구성]
1. 시험에 반드시 나올, 핵심 이론
- 과목별 시험에 반드시 나올 핵심 이론으로만 구성하였다.
- 학습 및 문제 풀이에 도움이 되는 저자의 팁과 과목별 학습 전략을 제시해 전체적인 학습의 가이드를 제공한다.
2. 시험에 완벽 대비! 기출복원문제
- 실제 시험지와 유사하게 구성한 기출복원문제로 시험에 완벽 대비한다.
- 오답에 대한 해설까지 상세하게 수록하여 복습 및 오답정리도 효율적으로 가능하게 하였다.
3. 과목별 최빈출 180문항
- 최신 기출문제에서 최빈출 문항을 선정해 핵심 이론과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과목별로 수록하였다.
- 해당 과목에서 어떤 유형의 문제가 자주 출제되는지 쉽게 파악이 가능하다.
[에듀윌만의 특별제공]
1. 전과목 이론 + 전회차 해설 무료특강
전과목 핵심 이론 특강(9강과 교재에 수록된 5회분의 기출복원문제 해설 특강(15강
총 24강 모두 무료 제공!
[수강경로]
교재에 수록된 QR 코드 촬영 또는 에듀윌 도서몰(book.eduwill.net>동영상 강의실
2. 수시 업데이트되는 CBT 기출복원문제 10회분
교재에 수록된 5회분으로도 부족하다면?
간편하게 모바일로 학습할 수 있는 CBT 기출복원문제 10회분 추가 제공
수시 업데이트되는 기출복원문제로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채점 및 성적 분석으로 나의 약점까지 완벽하게 보완하자!
[이용경로]
교재 내 QR 코드 촬영
3. 학습 플래너
수험자의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1주, 2주 플래너 수록
[에듀윌만의 추가 혜택]
시험의 주관처[(사한국정보평가협회]와 저자(한국CS표준계약센터의 협약으로 저자가 직접 상시 시험 운영 가능!
에듀윌 교재로 저자의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면, 합격률 높은 상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