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랴, 신난다! 함께해서 더 즐거운 말 타기 놀이!
걸음마를 떼면서 활동 반경이 점점 늘어나는 아기들은, 유아기의 신체기능들을 키워줄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하면서 자라게 됩니다. 그 중 하나인 말 타기 놀이는 아기들의 균형 감각을 키워 주는 아주 좋은 운동이지요. 책 속에 등장하는 아기는 호핑말을 타려다 꽈당! 하고 두 번이나 넘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도전하여 결국 균형 잡기에 성공합니다. 앞에서 두 번의 실패를 겪음으로써, 걷는 것과는 또 다른 형태의 몸의 사용 방법인 균형 잡기를 터득하는 것이지요. 그리고는 혼자만이 아닌 동물친구들과도 함께 신나게 말 타기 놀이를 합니다. 재미있는 놀이는 혼자일 때보다 같이하면 즐거움이 커진다는 이야기를 통해 아이에게 사회성과 협동심을 알려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의성어, 의태어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말놀이!
만 2세부터는 아기들의 언어 발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이때, 일상에서 마주치는 다양한 소리들을 말로 표현해 보는 놀이는 아기의 언어 발달을 한층 더 활발하게 해 줍니다. 《신나게 콩! 콩! 콩!》에는 아기들이 좋아하는 의성어와 의태어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말을 타며 신나게 “이랴!” 하는 소리와 콩! 콩! 콩! 뛰는 소리, 코끼리가 뿌우! 우는 소리, 꺄르르르 웃는 소리까지 다양한 소리들의 묘사로 풍부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엄마랑 아기랑 함께 다양한 의성어와 의태어들을 반복적으로 읽고, 몸을 움직여 동물 흉내도 내 보면서 즐거운 책읽기를 해 보세요. 청각을 통한 아이의 언어감각 발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여러 가지 동물 소리와 재미있는 말놀이로 우리 아이의 호기심을 한껏 끌어내보세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그림들로 만나는 동물 친구들!
《신나게 콩! 콩! 콩!》에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도 등장합니다. 아기와 함께 신나게 말 타기 놀이를 하며 강아지는 멍멍! 고양이는 야옹! 토끼는 깡충깡충! 원숭이는 까불까불!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섬세한 그림을 통해 각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