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과목 고객관리
1장 고객분석과 데이터 관리
2장 고객지원과 고객관리 실행
3장 고객 필요정보 제공
4장 통신판매 고객관계관리
5장 통신판매 고객 상담
6장 영업 고객불만관리
제2과목 시장환경조사
1장 통계조사 계획
2장 통신판매 환경 분석
3장 표본설계
4장 설문설계
5장 기술통계분석
제3과목 마케팅관리
1장 통신판매 전략 수립
2장 STP 전략 수립
3장 마케팅믹스 전략 수립
4장 인, 아웃바운드 판매 채널 운영관리
제4과목 조직운영 및 성과관리
1장 통신판매 조직운영관리
2장 통신판매 시스템운용
3장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
4장 통신판매 성과관리
SD에듀와 함께 한 권으로 한 번에 합격하자!
텔레마케터 준비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학점은행제의 18학점이 인정되어 활용도가 높아진 텔레마케팅관리사 시험! [텔레마케팅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는 텔레마케팅관리사 1, 2차 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기본서입니다. 변경된 출제기준을 반영하여 바뀐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고, 2022년의 최신 기출복원문제와 해설을 수록하여 실제 시험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방대한 텔레마케팅관리사 이론 중 시험에 나오는 중요한 이론들을 모아 수록하였습니다. 꼭 알아두어야 할 내용에는 [중요] 표시를 하였고, 기출이론에는 표시를 해 두어 효율성 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핵심이론을 공부한 뒤에는 하단의 핵심예제를 풀어 보며 공부한 내용을 완벽하게 내 것으로 만드세요! 올해에도 시대고시의 도서와 함께 한 권으로 한 번에 합격하시기를 바랍니다.